“当想中途放弃马拉松比赛时,就去想连路都不能走的人”

文章作者 100test 发表时间 2007:04:10 07:25:53
来源 100Test.Com百考试题网


더.이.상. 못.뛰.겠.다. 주.저.앉.고. 싶.을. 때. 걷.지.도. 못.하.는. 사.람.들. 생.각.했.어.요.


42.195km의. 마.라.톤. 코.스.를. 나.뿐.만. 아.니.라. 다.른. 누.군.가.를. 위.해. 뛰.었.으.면. 하.는. 마.음.에. 기.쁜. 마.음.으.로. 동.참.했.어.요..

내.가. 숨. 막.힐. 때. 나.보.다. 더. 헐.떡.이.고., 내.가. 주.저.앉.고. 싶.을. 때. 걷.지.도. 못.하.고., 내.가. 목.말.라.할. 때. 한.모.금.의. 물.이. 없.어. 괴.로.워.하.는. 이.에.게. 사.랑.을. 전.하.고. 내.가. 용.기.를. 얻.고. 싶.어.요..

18일. 열.렸.던. 2007 서.울.국.제.마.라.톤.대.회. 겸. 제.78회. 동.아.마.라.톤.대.회.는. 특.별.했.다..

나. 자.신.과.의. 기.나.긴. 싸.움.이.라.는. 마.라.톤.대.회.에. 다.른. 사.람.을. 위.해. 나. 자.신.과. 싸.운.다.라.는. 단.어.가. 오.롯.이. 새.겨.졌.다..

42.195는. 사.랑.이.라.는. 부.제.로. 열.린. 이.번. 마.라.톤.에. 참.가.한. 마.라.토.너.들.은. 자.신.들.의. 발.걸.음. 하.나.하.나.에. 나.눔.이.라.는. 글.자.를. 담.았.다..

본.보.가. 국.제.구.호.개.발.기.구. 월.드.비.전.과. 함.께. 진.행.한. 나.눔.마.라.톤.에.는. 많.은. 마.라.토.너.와. 기.업.들.이. 모.금.을. 하.고. 격.려.의. 메.시.지.를. 남.겨. 마.라.톤. 열.기. 못.지.않.은. 나.눔.을. 실.천.했.다..

나.뿐. 아.니.라. 다.른. 사.람.을. 위.해.=서.울.국.제.마.라.톤.을. 뛴. 마.라.토.너.들.은. 나.눔.마.라.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자.신.이. 돕.고. 싶.은. 월.드.비.전.의. 사.업.을. 선.택.해. 기.부.를. 하.거.나. 자.신.이. 스.스.로. 기.금.을. 모.아. 기.부.에. 참.가.했.다..

양.재.천.마.라.톤.클.럽. 회.원. 중. 30여. 명.은. 이.번. 나.눔.마.라.톤.을. 위.해. 직.접. 친.구.들.로.부.터. 모.금.을. 하.고. 월.드.비.전.의. 로.고.가. 새.겨.진. 스.티.커.를. 옷.에. 붙.이.고. 마.라.톤.을. 하.기.도. 했.다..

또. 광.고.회.사.에. 근.무.하.는. 강.복.숭.(34) 씨.는. 무.료.로. 나.눔.홈.페.이.지.의. 메.인. 그.림.을. 그.려. 줬.다..

오.세.훈. 서.울.시.장.도. 나.눔.마.라.톤. 6km 코.스.에. 직.접. 참.가.해. 나.눔.마.라.톤.을. 시.민.들.에.게. 알.렸.다..

이.번. 나.눔.마.라.톤.의. 취.지.를. 해.외.에. 알.리.기. 위.해. 월.드.비.전.은. 케.냐.의. 어.린.이. 3명.을. 초.청.해. 이. 시.장.과. 함.께. 나.눔.마.라.톤.을. 뛰.고. 이.봉.주. 선.수.를. 만.나.는. 시.간.도. 가.졌.다..

마.라.토.너.를. 꿈.꾸.는. 리.키.노.이.(13여.), 라.자.러.스.(12), 조.이.스.(12여.)는. 이.번. 마.라.톤.대.회.에.서. 우.승.한. 이.봉.주. 선.수.가. 선.물.한. 유.니.품.과. 운.동.화.를. 신.고. 생.애. 첫. 국.제.마.라.톤.대.회.를. 뛰.었.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도. 나.눔.을.=홈.페.이.지. 등.을. 통.해. 모.금.된. 액.수.는. 27일.까.지. 총. 6093만. 원.. 월.드.비.전.에. 모.인. 성.금.은. 전.국. 10개. 지.역.의. 사.랑.의. 도.시.락. 나.눔.의. 집.에.서. 도.움.이. 필.요.한. 결.식.아.동.과. 독.거.노.인., 장.애.인. 등.을. 대.상.으.로. 하.루. 한. 끼. 사.랑.의. 도.시.락.을. 전.달.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또. 저.소.득.가.정. 아.동.의. 교.육.비. 지.원.사.업.으.로. 공.부.방.과. 어.린.이. 도.서.관. 건.립., 다.양.한. 문.화.활.동. 지.원. 등.으.로. 사.용.될. 계.획.이.다..

해.외.에.서.는. 아.프.리.카. 케.냐.의. 어.린.이.와. 주.민.들.에.게. 안.전.하.고. 깨.끗.한. 식.수.를. 공.급.하.기. 위.한. 식.수. 설.치. 지.원.사.업.에. 쓰.인.다.. 케.냐.에.서.는. 현.재. 식.수.로. 쓸. 만.한. 안.전.한. 물.을. 구.할. 수. 없.어. 오.염.된. 식.수.를. 그.대.로. 마.시.거.나. 식.수.를. 구.하.기. 위.해. 9km 정.도.의. 먼. 거.리.를. 오.가.야. 한.다..

이.번. 식.수.사.업.은. 저.수.통.과. 풍.차.를. 설.치.하.고. 식.수.원.에.서. 지.역.사.회.와. 학.교.까.지. 식.수. 파.이.프.를. 설.치.해. 마.을.주.민. 3000여. 명.과. 학.생. 250명.이. 안.전.한. 식.수.를. 얻.도.록. 도.와.준.다..



相关文章


TOPIK二级必备单词(上)(2)
TOPIK二级必备单词(上)(1)
五成韩国人认为自己低收入
“当想中途放弃马拉松比赛时,就去想连路都不能走的人”
朴海日:在那个岛上我就是没有名气的演员
韩国CEO中毕业于经营和经济专业人士最多
阅读:韩国政界就FTA众说纷纭
阅读:朝鲜秀才用双脚走出来的名山故事
澳大利亚华人论坛
考好网
日本华人论坛
华人移民留学论坛
英国华人论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