阅读:张嘴看看,下巴感到不舒服吗?

文章作者 100test 发表时间 2007:05:07 16:33:57
来源 100Test.Com百考试题网


아. 해.보.세.요., 턱.이. 불.편.한.가.요.?

턱.관.절. 장.애.는. 인.대., 근.육., 관.절.낭.에. 염.증.이. 생.기.거.나. 턱.관.절. 내.부. 물.렁.뼈.(디.스.크.)의. 위.치.가. 변.해. 생.긴.다.. 스.트.레.스., 나.쁜. 생.활. 습.관. 등.이. 원.인.이.라.는. 게. 의.료.계.의. 분.석.이.다..

대.표.적.인. 증.상.은. 턱.이. 아.파.서. 입.을. 잘. 벌.리.지. 못.하.거.나. 턱.에.서. 소.리.가. 나.고. 심.할. 경.우. 두.통., 안.면.통.증., 어.깨.통.증.까.지. 찾.아.온.다.. 귀.에.서. 소.리.가. 나.거.나. 치.통., 어.지.럼.증., 우.울.증., 불.면.증. 등.을. 동.반.하.기.도. 한.다..

만.성.스.트.레.스.는. 턱.관.절. 주.변. 근.육.을. 과.도.하.게. 긴.장.시.킨.다.. 근.육.에. 피.로.물.질.이. 쌓.이.면. 염.증.이. 생.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턱.관.절. 디.스.크.의. 위.치.를. 변.형.시.킨.다.. 또. 이.를. 앙.다.무.는. 습.관.이. 있.거.나. 이.를. 가.는. 사.람., 충.치., 잇.몸.질.환.이. 있.어. 음.식.을. 제.대.로. 못. 씹.는. 사.람.도. 턱. 관.절.을. 무.리.하.게. 쓰.게. 돼. 장.애.가. 생.긴.다..

아.랫.니.와. 윗.니.가. 정.확.하.게. 맞.물.리.지. 않.는. 부.정.교.합.인. 사.람.도. 걸.리.기. 쉽.다.. 구.부.정.한. 자.세.로. 오.래. 앉.아. 컴.퓨.터.를. 들.여.다.보.면. 턱., 목., 어.깨. 근.육.이. 긴.장.하.게. 되.어. 턱. 디.스.크. 위.치.가. 움.직.일. 수. 있.다..

원.인.에. 따.라. 치.료.방.법.도. 다.양.하.다..

통.증.은. 없.는. 데. 턱.에.서. 소.리.가. 날. 때.는. 당.장. 치.료.할. 필.요.는. 없.다.. 그.러.나. 1주.일. 넘.게. 소.리.가. 나.다.가. 통.증.이. 동.반.된.다.면. 휴.식.을. 취.하.고. 약.물. 및. 물.리.치.료.를. 병.행.하.는. 게. 좋.다.. 턱.관.절. 디.스.크. 위.치.와. 형.태.에. 문.제.가. 생.기.면. 이.에. 교.합.안.정.장.치.(마.우.스.피.스.)를. 끼.워. 관.절. 사.이.를. 조.금. 벌.려. 주.는. 시.술.을. 받.아.야. 한.다..

습.관. 때.문.에. 병.이. 생.겼.다.면. 보.톡.스. 시.술.로. 특.정. 근.육.을. 마.비.시.켜. 근.육.을. 풀.어.주.는. 방.법.도. 있.다.. 심.할. 경.우.에.는. 신.체.의. 다.른. 연.골.을. 떼.어. 내. 턱.관.절. 내. 디.스.크.를. 만.들.어. 주.거.나. 디.스.크.의. 위.치.를. 바.로.잡.는. 수.술.을. 하.기.도. 한.다..

생.활. 습.관.을. 올.바.르.게. 해.서. 미.리. 예.방.하.는. 게. 중.요.하.다..

일.부.러. 소.리.를. 내.게. 하.거.나. 턱.을. 좌.우.로. 움.직.이.는. 일.은. 삼.가.야. 한.다.. 또. 껌., 마.른. 오.징.어., 질.긴. 고.기., 딱.딱.한. 콩.자.반. 등.은. 턱.관.절. 인.대.를. 늘.어.나.게. 하.는. 음.식.이.어.서. 너.무. 자.주. 먹.지. 않.는. 게. 좋.다.. 하.품.을. 할. 때.는. 턱.을. 손.바.닥.으.로. 받.쳐. 입.이. 크.게. 벌.어.지.지. 않.도.록. 하.고. 딱.딱.한. 과.일.을. 베.어. 먹.을. 때.는. 조.심.해.야. 한.다..

격.렬.한. 운.동.을. 할. 때.나. 시.험. 등. 긴.장.된. 일.이. 닥.쳤.을. 때. 이.를. 앙.다.무.는. 습.관.이. 있.다.면. 의.식.적.으.로. 턱.에. 힘.을. 빼.는. 연.습.을. 해.야. 한.다..

특.히. 헬.스.클.럽. 같.은. 곳.에.서. 무.거.운. 것.을. 들.어. 올.리.는. 상.체.운.동.을. 할. 때.에.는. 저.절.로. 입.이. 앙.다.물.어.지.므.로. 운.동.을. 하.기. 전.에. 턱. 장.애.가. 있.는. 사.람.은. 교.합.안.정.장.치.를. 끼.고. 하.는. 게. 좋.다..

앉.아.서. 일.할. 때.는. 허.리.를. 꼿.꼿.이. 세.우.고. 목.을. 반.듯.하.게. 유.지.하.는. 게. 좋.다.. 30분.1시.간.에. 한. 번.씩. 스.트.레.칭.도. 해. 준.다.. 턱.을. 괴.거.나. 손.톱.을. 깨.물.고. 음.식.을. 한.쪽.으.로. 씹.는. 습.관.도. 고.쳐.야. 한.다.. 또. 책.상.에. 엎.드.려. 자.면. 한.쪽.으.로. 턱.이. 밀.리.게. 된.다..

턱.에. 상.처.가. 날. 정.도.로. 사.고.나. 충.격.을. 입.었.다.면. 턱. 관.절. 이.상. 여.부.도. 함.께. 살.펴.보.는. 게. 좋.다.. 겉.으.로. 보.이.는. 피.부. 상.처.는. 나.아.도. 관.절.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도. 있.기. 때.문.이.다..



相关文章


韩国克隆狼论文在互联网上被删除
阅读:张嘴看看,下巴感到不舒服吗?
《标准韩国语》第二册课文翻译(3)
澳大利亚华人论坛
考好网
日本华人论坛
华人移民留学论坛
英国华人论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