阅读:韩国体育报道:“信任的力量”

文章作者 100test 发表时间 2007:05:07 16:32:54
来源 100Test.Com百考试题网


믿.음.의. 힘.

26일. 오.전. 8시. 부.산. 동.래.구. N호.텔..

KTF와. 챔.피.언.결.정.전. 원.정.경.기.를. 치.르.고. 있.는. 프.로.농.구. 모.비.스. 선.수.들.이. 아.침. 식.사.를. 하.기. 위.해. 식.당.에. 모.였.다.. 전.날. 야.간. 경.기.를. 해. 피.곤.했.을. 텐.데. 한. 명.의. 열.외.도. 없.었.다..

모.비.스. 유.재.학.(44) 감.독.은. 항.상. 이. 시.간.에. 모.두. 모.여. 아.침. 먹.는. 것.을. 원.칙.으.로. 삼.고. 있.다.. 다.같.이. 하.루.를. 시.작.한.다.는. 의.미.가. 있.으.며., 규.칙.적.인. 식.사.가.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판.단.에.서.다..

그.런. 유. 감.독.이. 이.날. 간.판. 가.드. 양.동.근.(26)에.게.는. 예.외.를. 인.정.하.려. 했.다.. 챔.프.전. 들.어. 쉴. 새. 없.이. 뛰.는. 그.가. 무.척. 지.쳐. 보.인.다.는. 임.근.배. 코.치.의. 건.의.에. 따.라. 식.사. 대.신. 휴.식.을. 허.용.하.는. 배.려.를. 한. 것..

하.지.만. 양.동.근.은. 선.배.들.도. 다. 나.와.서. 드.시.는.데. 나.만. 빠.질. 수. 없.다.며. 식.사. 대.열.에. 동.참.해. 밥.과. 찌.개.를. 싹.싹. 비.웠.다..

그.런. 모.습.에. 유. 감.독.은. 늘. 성.실.하.고. 요.령. 한.번. 피.우.지. 않.는.다.고. 칭.찬.했.다..

숱.한. 제.자.를. 길.러.냈.지.만. 양.동.근.에. 대.한. 유. 감.독.의. 애.정.은. 각.별.하.다.. 오.죽.하.면. 워.낙. 힘.이. 좋.다.며. 파.워. 가.드.라.는. 별.명.까.지. 직.접. 지.어. 줬.을.까..

유. 감.독. 밑.에.서. 3년.째. 호.흡.을. 맞.추.고. 있.는. 양.동.근.은. 플.레.이.오.프. 4강.전. 오.리.온.스. 김.승.현.과.의. 맞.대.결.에.서. 승.리.했.고. 챔.피.언.결.정.전.에.서.는. KTF 신.기.성.을. 압.도.하.고. 있.다.. 챔.프.전.에.선. 경.기.당. 평.균. 22.3점., 7.5어.시.스.트.로. 활.약.하.며. 팀.의. 3승.(1패.)을. 이.끌.었.다..

양.동.근.은. 유. 감.독.님.이. 항.상. 다.른. 팀. 가.드.들.의. 플.레.이. 스.타.일.을. 꼼.꼼.하.게. 가.르.쳐. 주.신. 덕.분.이.라.며. 고.마.워.했.다.. 유. 감.독.은. 앞.으.로.도. 계.속. 커. 나.갈. 것. 같.다.며. 양.동.근.을. 치.켜.세.웠.다..

27일. 부.산. 5차.전.을. 비.롯.해. 남.은. 3경.기.에.서. 1승.만. 보.태.면. 통.합. 챔.피.언.에. 오.르.는. 모.비.스..

유. 감.독.과. 양.동.근.의. 애.틋.한. 사.제.관.계. 속.에. 모.비.스.의. 정.상. 등.극. 꿈.은. 더.욱. 커.져.만. 간.다..



相关文章


阅读:韩国体育报道:“信任的力量”
阅读:沉醉在民谣中的韩国孩子们
“首尔文化节”想方设法吸引外国游客
澳大利亚华人论坛
考好网
日本华人论坛
华人移民留学论坛
英国华人论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