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国东亚时报:吞噬身心的“泥沼

文章作者 100test 发表时间 2007:05:07 16:33:44
来源 100Test.Com百考试题网


심.신.을. 삼.키.는. 늪.

각.종. 중.독.이. 현.대.인.의. 일.상.을. 파.고.들.고. 있.다.. 술., 담.배., 마.약.에. 중.독.된. 사.람.도. 있.지.만. 도.박., 일., 인.터.넷.게.임., 쇼.핑., TV 드.라.마. 보.기., 음.란.전.화. 이.용.하.기., 섹.스. 등. 행.위.에. 중.독.된. 사.람.도. 많.다..

뇌. 속. 도.파.민.이. 과.다. 분.비.돼. 일.어.나.

모.든. 중.독.은. 도.파.민. 분.비.와. 관.련.이. 있.다.. 도.파.민.은. 사.람.에.게. 쾌.감.을. 느.끼.게. 하.는. 신.경.전.달.물.질.이.다.. 어.떤. 물.질.이.나. 행.위.가. 뇌. 속. 쾌.감. 중.추.를. 자.극.하.면. 도.파.민.이. 집.중. 분.비.된.다.. 한. 번. 쾌.감.을. 맛.본. 사.람.은. 쾌.감.에. 대.한. 기.억.에. 중.독.되.어. 더. 나.은. 쾌.감.을. 찾.아. 나.선.다..

도.파.민.은. 배.고.픔.을. 느.끼.다. 밥.을. 먹.어.도. 나.온.다.. 골.프. 칠. 때. 홀.인.원.을. 하.거.나. 좋.아.하.는. 음.악.을. 듣.고. 만.족.감.을. 느.낄. 때.도. 모.두. 도.파.민.이. 활.성.화.된.다..

술. 담.배. 마.약. 도.박. 등.을. 통.해. 인.위.적.으.로. 분.비.되.는. 도.파.민.은. 대.부.분. 짧.은. 시.간.에. 과.다. 분.비.된.다.. 강.력.한. 도.파.민. 자.극.에. 익.숙.해.지.면. 일.상.생.활.에.서. 소.소.히. 자.연.스.럽.게. 생.겨.나.는. 행.복.이.나. 기.쁨.에. 만.족.하.지. 못.한.다..

한. 번. 느.낀. 쾌.감.은. 뇌.에. 저.장.된.다.. 쾌.감.에. 대.한. 기.억.으.로. 다.시. 같.은. 행.위.를. 시.도.하.지.만. 내.성. 때.문.에. 기.존.보.다. 더. 큰. 자.극.을. 줘.야. 똑.같.은. 쾌.감.이. 생.긴.다..

가.톨.릭.대. 성.가.병.원. 정.신.과. 김.대.진. 교.수.는. 담.배.를. 처.음. 피.울. 때.는. 강.렬.한. 자.극.을. 느.끼.지.만. 많.이. 피.울.수.록. 자.극.의. 강.도.가. 줄.어.드.는. 게. 그.런. 이.유.라.고. 설.명.했.다..

자.극. 추.구.하.고. 술. 담.배.에. 관.대.한. 사.회.가. 양.산.

세.상.이. 복.잡.해.지.고. 스.트.레.스.가. 늘.어.나.고. 생.활.환.경.이. 점.점. 자.극.적.으.로. 바.뀌.면.서. 생.활. 속. 중.독.의. 양.태.도. 다.양.해.지.고. 있.다..

물.론. 같.은. 자.극.을. 준.다.고. 모.든. 사.람.이. 중.독.되.는. 건. 아.니.다.. 가.족.력.이. 있.을. 때. 중.독.에. 빠.질. 확.률.이. 3, 4배. 높.아.진.다.. 어.릴. 때.부.터. 호.기.심.이. 많.거.나. 한. 번. 무.언.가.에. 빠.지.면. 뿌.리.를. 뽑.아.야. 직.성.이. 풀.렸.던. 사.람.이.나. 우.울., 불.안., 허.전.함.에. 잘. 빠.지.는. 성.인.이. 중.독.증.에. 걸.릴. 확.률.이. 높.다..

청.소.년.기.에. 학.대.를. 받.아. 스.트.레.스. 지.수.가. 높.아.진. 아.이.들.도. 현.실.도.피.를. 위.해. 쾌.락.중.추.가. 비.정.상.적.으.로. 발.달.돼. 중.독.에. 잘. 빠.진.다.. 어.릴. 때. 중.독.성. 물.질.에. 노.출.되.면. 성.인.이. 되.어. 중.독.에. 빠.지.기. 쉽.다.. 음.주.나. 흡.연.도. 마.찬.가.지.다..

중.독.은. 뇌. 질.환.이.다.. 도.파.민. 분.비.가. 지.속.적.으.로. 활.성.화.되.다. 보.면. 내.성.과. 금.단. 증.상.이. 생.기.고. 결.국. 사.고.와. 판.단.의. 영.역.인. 이.마.엽.(전.두.엽.)이. 변.화.되.어. 치.명.적.인. 뇌. 손.상.이. 생.긴.다.. 이. 경.우. 원.상.회.복.은. 불.가.능.하.다.. 다.만. 고.혈.압.이.나. 당.뇨.처.럼. 완.치.는. 안.돼.도. 불.편.하.지. 않.게. 일.상.생.활.을. 유.지.하.도.록. 조.절.할. 수.는. 있.다..

중.독.에. 빠.진. 사.람.에.게. 단.지. 정.신. 차.리.라.고. 말.로.만. 경.고.하.는. 것.은. 별. 도.움.이. 안. 된.다.. 병.으.로. 인.식.하.고. 적.극.적.으.로. 치.료.에. 나.서.야. 한.다..

어.떻.게. 벗.어.나.나.

이.미. 중.독.에. 빠.져. 있.다.면. 스.스.로.의. 의.지.로. 극.복.하.기.가. 대.단.히. 어.렵.다.. 전.문.가.를. 찾.아.가. 중.독.에. 이.른. 원.인.을. 찾.고. 약.물.치.료.와. 사.고.체.계.를. 바.꿔. 주.는. 인.지.행.동.치.료.를. 함.께. 받.아.야. 한.다..

대.개. 중.독.은. 동.시.에. 일.어.난.다.. 술.을. 마.시.면. 담.배. 생.각.이. 나.는. 이.유.가. 쾌.락.에. 대.한. 기.억.이. 모.두. 이.마.엽.에. 저.장.되.기. 때.문.이.다..

따.라.서. 알.코.올.의.존.자.가. 술. 대.신. 담.배.를. 피.운.다.고., 또. 도.박. 중.독.자.가. 도.박. 대.신. 술.을. 마.신.다.고. 치.료.가. 됐.다.고. 생.각.하.면. 안. 된.다.. 단.지. 중.독.의. 종.류.만. 바.뀐. 것.이.다..

전.문.가.들.은. 나.쁜. 중.독. 대.신. 좋.은. 중.독.에. 빠.지.도.록. 유.도.하.는. 게. 중.요.하.다.고. 말.한.다.. 예.를. 들.어. 술. 대.신. 담.배.가. 아.니.라. 등.산.이. 생.각.나.도.록. 하.는. 것.이.다.. 사.회.적., 의.학.적.으.로. 건.강.한. 행.위.를. 통.해. 도.파.민.이. 활.성.화.되.도.록. 유.도.해.야. 한.다..

또. 중.독.에. 빠.지.면. 건.전.한. 교.우.관.계.나. 가.족.관.계.가. 사.라.지.고. 주.변.에. 같.은. 중.독.자.만. 남.는.다.. 치.료.를. 통.해. 빠.져.나.왔.다.고. 생.각.한.다.면. 새.로.운. 소.속.감.을. 갖.고. 운.동., 취.미. 등.을. 함.께. 할. 수. 있.는. 동.료.를. 만.들.어.야. 한.다.. 자.존.감.을. 회.복.하.는. 것.도. 중.요.하.다.. 스.스.로. 나.는. 인.간. 말.종.이.라.고. 생.각.하.기.보.다.는. 나.는. 일.종.의. 뇌. 질.환.을. 겪.은. 뒤. 회.복.되.고. 있.으.며. 소.중.한. 사.람.이.다.라.고. 생.각.하.며. 자.신.감.을. 키.우.는. 게. 치.료.에. 도.움.이. 된.다..



相关文章


一些非常有意思的韩国语俗语
标准韩语基础会话(1)
韩国东亚时报:吞噬身心的“泥沼
今年留美韩国学生数有望达到10万人
韩国参与伊拉克石油开发的可能性不大
澳大利亚华人论坛
考好网
日本华人论坛
华人移民留学论坛
英国华人论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