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语阅读:花朵在他的镜头中绽放

文章作者 100test 发表时间 2007:05:07 16:34:34
来源 100Test.Com百考试题网


꽃.이. 피.었.다., 그.의. 카.메.라. 속.에.서.

꽃.의. 신.비.라.는. 책.(화.보.집.)이. 나.왔.는.데., 얼.핏. 보.기.만. 해.도. 눈.이. 휘.둥.그.레.진.다.. 우.리. 야.생.화.라.는. 희.귀.한. 주.제.에. 대.형.(가.로. 42cm 세.로. 29.7cm) 장.정.. 세. 권.이. 한. 질.인.데. 총.무.게.만. 14kg이.다.. 여.기.에. 선.명.한. 인.쇄.와. 매.끄.러.운. 영.문. 번.역.과. 부.록. DVD 등.. 저.자.와. 출.판.사.(한.국.몬.테.소.리.)의. 열.정.과. 고.집.이. 책.을. 둘.러.싸.고. 있.다.. 가.격.은. 한. 질.에. 45만. 원..

외.관.보.다. 더. 놀.라.운. 것.은. 막. 움.직.일. 듯.한. 꽃.의. 생.태.를. 담.은. 사.진.들.이.다.. 그. 작.품.들.을. 보.고. 있.으.면. 꽃.이. 말.을. 걸.어.오.고. 그.윽.한. 향.기.를. 풍.기.는. 것. 같.다..

저.자.는. 사.진.작.가. 김.정.명.(61) 씨.. 한.국. 야.생.화. 전.문. 작.가.로. 해.외.에.서. 더. 유.명.하.다.. 한.국. 사.진.작.가.들.이. 해.외.에.서. 더. 인.정.받.는. 경.우.가. 많.은.데. 그.도. 외.국.에.서. 사.진. 한. 장.에. 100만. 원.을. 넘.게. 받.는.다.. 사.진. 저.작.권. 및. 인.세., 강.의.료. 등.을. 합.하.면. 연.간. 수.입.이. 3억. 원.을. 웃.돈.다..

그.는. 한.국.의. 야.생.화.를. 25여. 년.간. 찍.어. 왔.다.. 1995년. 이.후. 매.년. 주.제.별.로. 야.생.화. 사.진.집. 겸. 달.력.을. 내. 13집.에. 이.른.다.. 이. 사.진.집.은. 꽃.사.진. 지.침.서.로. 통.한.다..

이.번.에. 낸. 책.은. 그. 사.진. 일.부.와. 미.발.표. 작.품.들.을. 집.대.성.한. 것.이.다.. 번.역.은. 미.국.에.서. 변.호.사.를. 하.고. 있.는. 큰.딸. 시.내.(35) 씨.와. 미.국.인. 사.위.가. 맡.았.다..

7년. 전. 둘.째. 딸. 나.리.(32)가. 금.고.에. 보.관.했.던. 필.름.들.을. 우.연.히. 보.고. 묻.기.에., 나. 죽.으.면. 무.덤.에. 넣.어. 달.라.며. 그.냥. 두.라.고. 했.어.요.. 그. 가.치.는. 아.는. 사.람.만. 알. 거. 아.닙.니.까.? 그.런.데. 그. 아.이.가. 책.으.로. 내.야. 한.다.고. 지.인.한.테. 말.한. 게. 퍼.지.면.서. 출.판.사. 대.표.의. 부.탁.을. 받.았.죠..

꽃.의. 신.비.는. 식.물.도.감.도. 화.보.집.도. 아.니.다.. 식.물.의. 생.태.를. 생.생.히. 기.록.한. 사.진. 다.큐.멘.터.리.다.. 김. 씨.는. 길.을. 가.다.가. 새. 꽃.을. 보.면. 그. 자.리.에.서. 비.닐.을. 덮.어. 쓰.고. 며.칠.씩. 지.내.며. 꽃.에.게. 말.을. 걸.었.다.. 20일. 넘.게. 한.자.리.에.서. 지.켜.본. 적.도. 있.다.. 그.러.다. 보.면. 그. 꽃.이. 웃.기. 시.작.했.고. 자.신.을. 열.어. 보.였.다..

그.가. 찍.은. 사.진.들.이. 좀.처.럼. 보.기. 어.려.운. 꽃.의. 표.정.을. 담.고. 있.는. 이.유.가. 이.것.이.다.. 산.수.국. 개.다.래. 바.위.구.절.초.가. 꽃.가.루.받.이.를. 전.후.해. 변.화.하.는. 순.간., 진.달.래.와. 철.쭉.의. 차.이., 겨.우.내. 꽁.꽁. 언. 땅.을. 자.신.의. 체.열.로. 녹.이.며. 고.개.를. 내.미.는. 복.수.초. 등.. 그.는. 식.물.학.자.보.다. 훨.씬. 더. 꽃.을. 잘. 아.는. 쟁.이.로. 통.하.고., 그. 스.스.로.도. 꽃. 학.명.과. 생.태.를. 기.록.하.는. 데. 작.은. 실.수.도. 용.납.하.지. 않.는.다..

책. 제.작. 비.용.만. 10억.여. 원.에. 이.른.다.. 해.외.에.서. 출.판.하.자.는. 제.안.도. 받.았.으.나., 한.국.몬.테.소.리.의. 김.석.규. 대.표.는. 무.슨. 소.리.냐.. 이.런. 책.은. 내.려.면. 한.국.에.서. 내.야. 한.다.. 내.고. 싶.을. 때. 언.제.든.지. 연.락.하.라.며. 거.액.의. 선.금.부.터. 보.냈.다..

놀.랍.게.도. 이. 책.은. 두. 달.여. 만.에. 1500여.질.이.나. 나.갔.다.. 비.싸.고. 무.겁.고., 많.이. 나.가.리.라. 생.각.지.도. 않.았.는.데., 우.리.에.게.도. 외.국.에. 자.랑.할. 만.한. 책.이. 나.왔.다.며. 팬.레.터.를. 보.내. 준. 독.자.도. 있.다.. 미.국.과. 영.국.에.서.도. 주.문.이. 있.어. 협.의. 중.이.다..

김. 씨.가. 한.국. 야.생.화.에. 고.개.를. 파.묻.은. 이.유.는. 한.국.의. 멋.을. 찾.아.내.려.는. 욕.심. 때.문.. 한.때. 굿. 사.진. 전.문. 작.가. 고. 김.수.남. 씨.와. 함.께. 한.국.의. 전.통.을. 찍.으.러. 다.니.기.도. 했.고., 20여. 년. 전.부.터.는. 독.도.의. 생.태. 변.천.사.도. 담.아. 왔.다..

김. 씨.는. 요.즘. 식.물.사.진.작.가.협.회. 회.원.들.과. 한.국. 식.물.의. 생.태.를. 담.은. 관.찰.일.기.를. 제.작.하.고. 있.다.. 이. 또.한. 해.외.에.서. 먼.저. 제.안.이. 들.어.왔.는.데. 완.성.되.면. 책.과. 동.영.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相关文章


韩国语中的四字成语(ㄱ.部)
韩国语中的四字成语(ㅅ.部)
韩语阅读:花朵在他的镜头中绽放
韩语:汉语韩语元辅音对比
澳大利亚华人论坛
考好网
日本华人论坛
华人移民留学论坛
英国华人论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