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语导游词:颐和园

文章作者 100test 发表时间 2007:01:13 23:03:47
来源 100Test.Com百考试题网


의.화.원. 颐和园

이.화.원.은. 북.경.시. 서.북. 교.외.에. 위.치., 도.심.에.서. 약. 19km 거.리.로. 청.나.라. 때.의. 황.실. 원.림.과. 행.궁.이.었.다.. 이.화.원.은. 본.명.은. 청.의.원.이.며. 1764년.에. 건.축.되.었.다.. 이.화.원.의. 본.명.은. 청.이.원.이.며. 1764년.에. 건.축.되.었.다..

부.지. 290ha헥.타.르., 그. 중. 수.면.이. 220ha이.다.. 원.내.는. 궁.정.구., 전.산. 전.호.구., 후.산. 후.호.구. 3개. 경.치.구.로. 나.뉜.다..

전.당., 누.각., 정.자.가. 도.합. 3,000여.칸.으.로. 황.제.와. 황.후.가. 정.치. 활.동.을. 하.며. 휴.식., 유.람.하.던. 곳.이.다.. 1860년.에. 영.국., 프.랑.스. 연.합.군.에. 의.해. 불.타.버.리.자. 1888년.에. 자.희.태.후.가. 해.군. 경.비. 500만.냥. 백.은.을. 유.용.하.여. 재.건., 10년.만.에. 완.공., 이.름.을.의.화.원.으.로. 고.쳤.다..

이.화.원.은. 북.쪽.은. 만.수.산.을. 등.지.고. 남.쪽.은. 곤.명.호.를. 안.고. 있.다..

불.향.각.을. 주.체.로. 지.형.과. 수.면.을. 충.분.히. 이.용.하.여. 가.산.의. 조.성.으.로.부.터. 길.의. 주.향., 전.당., 누.각.의. 배.치.로.부.터. 다.리.의. 조.형.에. 이.르.기.까.지. 중.국.의. 전.통.적. 원.림. 조.성. 기.예.를. 충.분.히. 계.승., 발.휘.함.으.로.써. 상.부. 상.조.의. 전.통.적.인. 원.림. 예.술. 효.과.를. 나.타.내.었.다..

동.궁.문. (东宫门)

이.화.원. 정.문.이.다.. 문.은. 삼.명.이.암.의. 무.전.식. 건.축.으.로., 중.간. 정.문.은.어.로.로. 황.제., 황.후.가. 출.입.하.고. 양.쪽. 문.은. 왕.공., 대.신.들.이. 출.입.하.며. 태.감., 병.졸.들.은. 남.북. 양.측. 옆.문.으.로. 출.입.하.였.다.. 편.액.의.이.화.원.세. 글.자.는. 광.서. 황.제.가. 쓴. 것.이.다.. 운.룡.석.에. 구.슬.을. 갖.고. 노.는. 두. 마.리.의. 용.이. 부.조.되.어. 있.는.데. 용.은. 황.실.의. 존.엄.의. 상.징.이.며. 또.한. 유.지.와. 칙.령.의. 표.징.이.다..

인.수.전. (仁寿殿)

궁.정.구.의. 주.요. 건.축.물.의. 하.나.로.서. 원.명.은. 근.정.저., 광.서. 연.간.에. 현.재.의. 이.름.으.로. 개.칭., 어.진. 정.치.를. 베.푸.는. 자.는. 장.수. 한.다.는. 뜻.이.다.. 인.수.전.은. 청.나.라. 말.년. 자.희.태.후.와. 광.서. 황.제.가. 정.무.를. 보.던. 대.전.이.며. 또.한. 중.국. 근.대.사.상. 변.법.유.신. 운.동.의. 획.책.지.의. 하.나.이.다.. 1898년. 광.서. 황.제.가. 이. 대.전.에.서. 개.량.파. 두.령. 강.유.위.를. 소.견.하.고. 총.리. 각.국. 사.무. 아.문.장.경.상.행.주.로. 임.명., 이.로.부.터. 유.신. 변.법.의. 서.막.이. 열.리.게. 되.었.다.. 그.러.나. 봉.건. 보.수.세.력.의. 반.대.로.백.일. 유.신.(百日维新)”은. 끝.내. 실.패.로. 돌.아.가.고. 말.았.다..

낙.수.당. (乐寿堂)

대.형. 사.합.원.으.로. 자.희.태.후.의. 침.전.이.다.. 대.전.은. 붉.은. 기.둥.에. 회.색. 지.붕.으.로. 조.형.이. 특.이.하.고. 웅.장. 화.려.하.다..

대.희.루.(大戏楼)

큰. 정.원.덕.화.원.내.에. 건.조., 현.재. 중.국.에.서. 보.전.되.고. 있.는. 최.대.의. 고.대. 극.장.으.로.서. 높.이. 21미.터., 상., 중., 하. 3층.으.로. 나.뉜.다.. 아.래.층. 천.정.판. 중.심.에. 천.장.을. 내.어. 위.층. 무.대.와. 통.하.게. 되.어. 있.으.며. 중.간.층. 무.대.는. 권.양.기.로. 도.구.와. 배.경.을. 위. 아.래.로. 오.르.내.릴. 수. 있.게. 교.묘.하.게. 설.치.하.여. 변.화. 무.궁.하.다..

자.희.태.후. (서.태.후.)(慈禧太后)

자.희.의. 성.은. 엽.혁.나.라., 청.나.라. 제.7대. 황.제. 함.풍.(1851년.~1861년. 재.위.)의. 귀.비.로.서. 함.풍.이. 죽.은. 후.수.렴.청.정. (垂帘听政)”의. 명.의.로. 48년. 동.안.이.나. 조.정.의. 대.권.을. 독.점.하.였.다.. 1905년. 네.델.란.드. 화.가. Hubert Vos가. 초.청.에. 의.해. 자.희.태.후.의. 초.상.화.를. 그.렸.다.. 이.해. 그.의. 연.세. 70을. 넘.었.다.. 화.상.은. 현.재. 덕.화.원. 내.에. 보.관.되.어. 있.다..

장.랑. (长廊)

동.쪽.의. 요.월.문.에.서. 서.쪽.의. 석.장.정.까.지. 총. 길.이. 728미.터., 도.합. 273칸.의. 화.랑.으.로. 중.국. 회.랑. 건.축. 중. 제.일. 크.고. 제.일. 길.고. 제.일. 명.성.이. 높.은. 장.랑.이.다.. 장.랑.의. 채.색.화. 제.재.는. 꽃., 새., 나.무., 돌., 산., 물., 인.물. 등. 매.우. 광.범.위.하.다.. 8세.기. 중.엽. 건.륭. 황.제.(기.원. 1736-1796년. 제.위.)가. 궁.정.의. 화.가.를. 서.호.에. 파.견.하.여. 사.생.하.게. 하.였.는.데. 546폭.의. 서.호. 경.치.를. 그.려. 장.랑.의. 273칸. 화.랑.의. 들.보.에. 전.부. 옮.겨. 그.렸.다.. 금.세.기. 60년.대. 중.국.정.부.는. 서.호.풍.경.화.를. 보.류.하.였.을. 뿐.만. 아.니.라. 민.족.특.색.을. 지.닌. 채.색.화. 1만. 4천.여.폭.을. 더. 그.려. 장.랑.을. 제.일.의. 화.랑.으.로. 되.게. 하.였.다..

불.향.각. (佛香阁)

만.수.산. 전.산. 비.탈. 21m 높.이.의. 거.석.기.반. 위.에. 건.축., 남.쪽.은. 곤.명.호.를. 마.주.하.고. 북.쪽.은. 지.혜.해. 불.전.을. 등.지.며. ,이. 불.향.각.을. 중.심.으.로. 각. 건.축.군.이. 매.우. 정.연.하.고. 대.칭.되.게. 양.날.개.로. 펼.쳐.지.면.서. 서.로. 호.응.하.여. 마.치. 한.마.리.의. 박.쥐.모.습.을. 하.고. 있.다.. 1860년. 불.향.각.은. 영.국., 프.랑.스. 연.합.군.에. 의.해. 불.타.버.리.고. 그. 후. 원.상.태.로. 재.건.하.였.는.데. 이.는. 라.마.교.의. 건.축.물.이.다..

청.연.방. (석.배.)(石舫)

석.방.이.라.고. 한.다.. 1755년.에. 건.축., 몸.체.는. 거.석.을. 조.각.하.여. 만.들.었.다.. 총.길.이. 36m, 상.하. 2층. 선.실.이. 있.다.. “물.(백.성.)은. 배.(왕.조.)를. 띄.울. 수.도. 있.고. 전.복.시.킬. 수.도. 있.다..”는. 뜻.을. 취.햐.여. 청.왕.조.는. 반.석.과. 같.이. 튼.튼.하.여. 물.이. 전.복.시.킬. 수. 없.음.을. 비.유.하.였.다..

17공.교. (十七孔桥)

곤.명.호. 동.쪽. 제.방.과. 호.심.의. 남.호.도.를. 연.결.하.는. 대.형. 석.교.로.서. 총. 길.이. 150m이.다.. 교.두.와. 난.간. 기.둥.에. 도.합. 544마.리. 돌.사.자.가. 조.각.되.어. 있.는.데. 형.태.가. 같.은. 것.이. 하.나.도. 없.다..

해.석.

출.입.하.다. 出入

봉.건.보.수.세.력. 封建保守势力

자.희.태.후. 慈禧太后

변.화.무.궁.하.다. 变化无穷

장.랑. 长廊

행.궁. 行宫

존.엄. 尊严

실.패. 失败

교.묘.하.다. 巧妙

덕.화.원. 德和园

석.교. 石桥

고.치.다. 修改 改变

곤.명.호. 昆明湖

존.엄. 尊严

백.일.유.신. 百日维新

불.향.각. 佛香阁

변.법.유.신. 变法维新

라.마.교. 喇嘛教



相关文章


成都——海螺沟途中导游词
蜀南竹海途中导游词
成都——乐山途中导游词
韩语导游词:天坛
韩语导游词:颐和园
韩语导游词:故宫
韩语导游词:明十三陵
陕西西安华清池导游词(英文)
陕西西安大清真寺导游词(英文)
澳大利亚华人论坛
考好网
日本华人论坛
华人移民留学论坛
英国华人论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