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语导游词:明十三陵

文章作者 100test 发表时间 2007:01:13 23:04:43
来源 100Test.Com百考试题网


명.13릉. 明十三陵

명. 13릉.은. 북.경.에.서. 서.북.쪽.으.로. 약. 50km 지.점.에. 위.치.해. 있.다..

황.릉. 구.역.은. 장.릉.이. 있.는. 천.수.산.을. 주.봉.으.로. 동.,서.,남.,북. 사.면.이. 뭇. 산.들.에. 둘.러.싸.여. 천.연.적.인. 대.정.원.을. 구.성.하.며. 정.원. 문.은. 남.쪽.에. 있.고., 그. 양.쪽.에. 망.산.과. 호.산.이. 우.뚝. 솟.아. 있.는.데. 마.치. 용.과. 범.이. 대.문.을. 지.키.고. 서. 있.는. 듯.하.여. 풍.수.지.리.설.에.서. 최.고.의. 명.당.으.로. 치.고. 있.다..

명.나.라. 성.조. 주.태.로.부.터. 사.종. 주.유.검. 등.에. 이.르.기.까.지.의. 13명. 황.제.가. 모.두. 이. 군.산.이. 둘.러.싸.고. 송.백.이. 무.성.한. 구.역.내.에. 매.장.되.었.는.데. 총.면.적.이. 약. 40평.방.킬.로.미.터.이.다..

명. 13릉.은. 영.락. 7년.(1409년.)에. 장.릉.을. 건.축.하.기. 시.작.해.서.부.터. 숭.정. 17년.(1644년.)에. 사.릉.을. 수.축.하.기.까.지. 200여.년.을. 경.과.하.였.다..

당.시. 전.체. 능.묘.구.역.의. 사.방. 수.십.킬.로.미.터.범.위.는. 금.지.구.역.으.로.서. 매.우. 많.은. 신.비.로.운. 색.채.를. 씌.여. 놓.았.었.다..

1956년. 중.국. 문.화.재. 고.고.학.자.들.이. 명.나.라. 만.력. 황.제. 주.익.균.의. 능.묘.정.릉.을. 발.굴.하.고. 지.하.궁.전.을. 발.견.하.였.는.데. 관. 이.외.에.도. 금., 은., 진.주., 보.석., 복.식., 옥.기. 등. 3,000여.점.의. 보.물.이. 출.토.되.면.서. 정.릉.의. 비.밀.이. 밝.혀.졌.다..

1959년. 10월.에. 정.릉. 박.물.관.이. 설.립.되.었.으.며., 이.때.부.터. 명. 13릉.은. 북.경.지.역.의. 유.명.한. 관.광.명.소.로. 되.었.다..

해.석.

경.과.하.다. 经过

출.토.되.다. 出土

순.장.품. 随葬品

무.리.를. 지.다. 成群

보.물. 宝物

설.립.되.다. 设立

관.광.명.소. 名胜古迹

발.굴.하.다. 挖掘



相关文章


成都——乐山途中导游词
韩语导游词:天坛
韩语导游词:颐和园
韩语导游词:故宫
韩语导游词:明十三陵
陕西西安华清池导游词(英文)
陕西西安大清真寺导游词(英文)
山东蓬莱:戚继光纪念馆(水师府)解说词
山东蓬莱:中国船舶发展陈列馆解说词
澳大利亚华人论坛
考好网
日本华人论坛
华人移民留学论坛
英国华人论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