被时代抛弃的人们创造了一个时代(1)

文章作者 100test 发表时间 2007:03:14 18:40:28
来源 100Test.Com百考试题网


시.대.는. 그.들.을. 외.면.했.고. 그.들.은. 시.대.를. 창.조.했.다.

기.대.승.이. 제.자.들.과. 산.천.을. 노.니.는.데. 경.치.가. 빼.어.난. 곳.에. 이.르.자. 한. 제.자.가. 물.었.다.. 이. 세.상.에.서. 인.품.이. 이. 경.치.에. 비.할. 만.큼. 훌.륭.한. 사.람.이. 있.겠.습.니.까.? 이.에. 기.대.승.은. 정.철.이. 바.로. 그.렇.다.!고. 말.했.다..(송.강.행.록.)

조.선.조. 불.세.출.의. 문.인.이.자. 최.악.의. 정.치.가.였.던. 송.강. 정.철.. 스.승. 기.대.승.은. 그.의. 비.범.함.에. 가.린. 인.간.의. 흠.을. 보.지. 못.하.였.으.나. 정.적.들.은. 그.를. 동.인. 백.정. 간.철. 독.철.이.라. 불.렀.다..

그.는. 양.면.적.인. 인.물.이.었.다.. 한.문.학.과. 한.글.문.학.의. 영.역.을. 넘.나.들.며. 불.후.의. 걸.작.을. 남.긴. 시.인.이.었.으.나. 16세.기. 후.반. 정.쟁.의. 회.오.리. 속.에.서. 도.저.히. 납.득.할. 수. 없.는. 정.치.적. 행.적.으.로. 길.이. 오.점.을. 남.겼.다..

이. 책.은. 한.국.사.의. 천.재. 열.전.이.다.. 타.고.난. 뛰.어.난. 재.능.으.로. 세.상.의. 앞.길.을. 먼.저. 갈.파.하.고. 시.대.의. 상.식.을. 뛰.어.넘.고.자. 했.던. 천.재. 13인.이. 등.장.한.다.. 이.덕.일. 신.정.일. 김.병.기.. 저.술.로. 역.사.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재.야.사.학.자. 3명.이. 한.국.사.의. 인.물.에. 대.한. 편.식.을. 교.정.하.고.자. 뜻.을. 함.께.했.다..

선.종.과. 교.종.을. 사.상.적.으.로. 통.합.해. 불.교. 혁.신.의. 기.틀.을. 마.련.했.던. 지.눌., 관.노. 출.신.으.로. 세.상.에.서. 가.장. 정.확.한. 시.간.을. 조.선.에. 선.사.했.던. 장.영.실., 우.리. 민.족.의. 역.사.적. 무.대.를. 고.구.려.와. 발.해.의. 고.토.로. 확.장.했.던. 유.득.공.. 이.들.은. 단.연. 시.대.를. 뛰.어.넘.은. 천.재.였.다..

자.신.의. 모.든. 천.재.적. 재.능.을. 독.립.운.동. 외.길.에. 바.쳐. 이.국.땅.에.서. 운.명.을. 다.한. 이.상.설., 천.주.교.를. 버.리.라.는. 압.력.에. 맞.서. 단.식. 끝.에. 죽.음.에. 이.르.렀.던. 이.벽., 망.국.의. 책.임.을. 홀.로. 걸.머.진. 채. 자.결.로. 생.을. 마.쳤.던. 매.천. 황.현.. 이.들.은. 시.대.의. 질.곡.을. 온.몸.으.로. 껴.안.았.던. 천.재.였.다..

천.재.들.의. 삶.에. 드.리.워.진. 명.암.도. 낱.낱.이. 드.러.난.다..

평.생.에. 걸.쳐. 권.력.의. 언.저.리.를. 맴.돌.았.던. 정.철.. 그.는. 다.혈.질.이.었.고. 직.선.적.이.었.다.. 할. 말.이. 있.으.면. 반.드.시. 입. 밖.에. 내.야. 했.고. 반.대.파.를. 공.격.하.는. 데. 물.불.을. 가.리.지. 않.았.다..

동.서.붕.당.의. 한.가.운.데. 서.서. 300년.간.의. 피.비.린.내. 나.는. 당.쟁. 시.대.를. 열.었.고., 정.여.립. 모.반.사.건.이. 일.어.나.자. 서.인.의. 행.동.대.장.을. 자.처.하.며. 1000명.이. 넘.는. 반.대.파.를. 숙.청.했.다.. 조.선.실.록.은. 그.가. 술.에. 취.해. 옥.사.를. 다.스.리.면.서. 증.거.를. 조.작.했.다.고. 전.한.다..

그.러.면.서.도. 그.의. 문.학.적. 업.적.은. 오.늘.날.까.지.도.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정.쟁.의. 진.흙.탕. 속.에.서.도. 후.세.에. 길.이. 남.을. 절.창.을. 쏟.아. 냈.으.니., 그.의. 사.미.인.곡.과. 속.미.인.곡.은. 국.문.학.사.상. 최.고.의. 봉.우.리.로. 평.가.받.는.다..

국.문.시.가.에.서. 그.가. 이.루.어. 낸. 빛.나.는. 업.적.을. 생.각.하.면. 정.치.인.으.로.서. 정.철.의. 모.습.이. 보.이.지. 않.고., 피.에. 전. 그.의. 정.치. 역.정.을. 생.각.하.면. 시.인.으.로.서. 송.강.의. 모.습.이. 보.이.지. 않.는.다..

일.생.에. 8000여. 편.의. 시.를. 지.어. 붓.을. 달.려. 시.를. 쓴.다.는. 말.을. 들.었.던. 고.려.의. 문.장.가. 이.규.보. 역.시. 선.비.의. 귀.감.과.는. 거.리.가. 멀.었.다.. 오.랫.동.안. 한.직. 말.단.을. 전.전.하.며. 시.대.를. 탓.하.던. 그.는. 무.신.정.권.의. 등.장.으.로. 입.신.양.명.의. 기.회.를. 거.머.쥐.었.다.. 최.씨. 정.권.에. 의.해. 발.탁.된. 어.용.문.인.이.었.다.. 그.러.나. 그.의. 문.재.는. 그.의. 뜻.과.는. 상.관.없.이. 세.상.을. 널.리. 이.롭.게. 하.는. 데. 쓰.였.으.니. 그.의. 서.사.시. 동.명.왕.편.은. 고.려.인.의. 자.부.심.을. 만.대.에. 전.한. 시.문.의. 백.미.로. 꼽.힌.다..

정.약.용.이. 귀.신.이. 아.닌.가. 의.심.할. 정.도.였.다.는. 천.재. 이.가.환.. 그.는. 자.신.을. 천.주.교.인.으.로. 몰.아.가.는. 노.론.의. 탄.핵.에.서. 살.아.남.기. 위.해. 많.은. 교.우.를. 해.침.으.로.써. 자.기.변.명.의. 계.책.을. 삼.았.으.나. 끝.내. 형.장.의. 이.슬.로. 사.라.져.야. 했.다..

정.철.은. 어.떠.했.던.가.. 그.의. 만.년.은. 스.산.해.서. 호.구.조.차. 어.려.웠.고. 빈.곤.과. 울.분. 속.에.서. 생.을. 마.쳤.다..

그.가. 죽.자. 사.헌.부.에.서.는. 그.는. 성.질.이. 강.퍅.하.고. 시.기.심.이. 많.아. 사.갈.과. 같.은. 마.음.으.로. 사.람.을. 상.하.게. 하.고. 해.치.는. 것.을. 일.삼.았.다.고. 아.뢰.었.다.. 선.조.는. 이.리. 답.한.다..

정.철.을. 말.하.면. 입.이. 더.러.워.질.까. 염.려.된.다.!



相关文章


听到了吗,震撼灵魂的草绿色耳语(2)
自我介绍-《走遍日本》Ⅱ情景会话
电话-《走遍日本》Ⅱ情景会话
去济州岛享受徒步旅行(1)
被时代抛弃的人们创造了一个时代(1)
迎接-《走遍日本》Ⅱ情景会话
介绍他人-《走遍日本》Ⅱ情景会话
韩语初级结业试题8翻译成中文
送行-《走遍日本》Ⅱ情景会话
澳大利亚华人论坛
考好网
日本华人论坛
华人移民留学论坛
英国华人论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