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的人一生中至少患一次抑郁症

文章作者 100test 发表时间 2007:03:26 17:56:33
来源 100Test.Com百考试题网


100명.중. 15명. 일.생.에. 한.번.쯤. 앓.아.

우.울.증.은. 마.음.의. 감.기.다.. 누.구.나. 한.번.쯤. 감.기.를. 앓.듯.이. 현.대.인.들.은. 우.울.증.에. 빠.진.다.. 100명. 가.운.데. 15명.가.량.은. 일.생.에. 한.번.쯤. 우.울.증.에. 걸.리.지.만. 초.기.에. 잘. 대.처.하.면. 감.기.처.럼. 치.료.하.기. 쉽.다..

정.신.질.환.에. 대.한. 편.견.으.로. 우.울.증.을. 조.기.에. 발.견.하.지. 못.하.거.나. 발.견.하.더.라.도. 적.극.적.인. 치.료.를. 하.지. 않.아. 악.화.시.키.는. 사.람.이. 적.지. 않.다.. 우.울.증. 환.자.의. 15%가.량.이. 자.살.을. 시.도.한.다.는. 통.계.가. 있.다..

우.울.증.에. 대.한. 편.견.부.터. 없.애.야.

미.국. 유.명. 배.우.인. 브.룩. 실.즈.는. 산.후. 우.울.증.에. 걸.렸.다.가. 정.신.과. 치.료.를. 받.고. 회.복.됐.다.. 그.는. 자.신.의. 체.험.을. 바.탕.으.로. 산.후. 우.울.증. 극.복. 방.법.을. 담.은. 책.을. 펴.내.기.도. 했.다.. 자.신.의. 우.울.증. 경.력.을. 숨.기.지. 않.고. 공.개.적.으.로. 알.렸.으.니. 외.국.에.선. 정.신.질.환.자.에. 대.한. 편.견.이. 심.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 준.다..

세.브.란.스.병.원. 정.신.과. 남.궁.기. 교.수.는. 인.슐.린.이. 부.족.하.면. 당.뇨.병.이. 오.듯.이. 우.울.증.은. 뇌.에. 신.경.전.달.물.질.이. 부.족.하.면. 찾.아.온.다.면.서. 조.기.에. 치.료.하.면. 쉽.게. 나.을. 수. 있.지.만. 한.국.인.들.을. 정.신.과. 치.료.를. 꺼.리.는. 듯.하.다.고. 말.했.다.. 외.국.에.선. 인.생.을. 살.아.가.면. 부.닥.치.는. 갖.가.지. 고.민.을. 정.신.과. 의.사.를. 찾.아. 상.담.하.고. 있.어. 정.신.과.에. 대.한. 마.음.의. 문.턱.이. 낮.다..

우.울.증.은. 세.계.적.으.로. 볼. 때. 매.우. 흔.한. 병.이.다.. 세.계.에.서. 판.매.되.는. 약. 순.위.에.서. 우.울.증. 치.료.제.가. 10위. 안.에. 들. 정.도.다.. 약.의. 부.작.용.도. 거.의. 없.다.. 여.의.도. 성.모.병.원. 신.경.정.신.과. 박.원.명. 교.수.는. 한.국.에.서.는. 우.울.증.을. 질.병.으.로. 보.지. 않.고. 개.인.이. 나.약.하.거.나. 의.지.가. 부.족.해. 생.긴.다.고. 보.는. 사.람.이. 많.다.면.서. 이. 때.문.에. 우.울.증. 환.자.의. 상.당.수.가. 우.울.증.으.로. 인.해. 나.타.나.는. 신.체. 증.상.을. 고.치.기. 위.해. 내.과. 가.정.의.학.과. 신.경.과. 등.을. 전.전.하.기.도. 한.다.고. 말.했.다..

우.울.감.은. 2, 3일.이.면. 사.라.져.

사.람.은. 살.아.가.면.서. 아.무.런. 이.유. 없.이. 하.루.에.도. 여.러. 차.례. 우.울.한. 감.정.을. 겪.을. 때.가. 있.다.. 일.이. 안. 풀.리.거.나. 부.부. 싸.움.을. 했.을. 때., 삶.에.서. 고.비.에. 이.르.렀.을. 때. 많.은. 사.람.이. 저.기.압. 상.태.가. 된.다.. 이.런. 상.태.는. 우.울.증.이. 아.니.라. 우.울.감.이.다..

우.울.감.은. 누.구.나. 흔.히. 느.낄. 수. 있.는. 정.상.적.인. 감.정.이.어.서. 대.개. 2, 3일.가.량. 지.나.면. 사.라.진.다.. 집.이.나. 직.장. 또.는. 학.교.에.서. 제. 역.할.을. 할. 수. 없.을. 정.도.로. 심.각.한. 우.울.감.이. 2주. 이.상. 지.속.된.다.면. 우.울.증.이. 아.닌.지. 의.심.해. 봐.야. 한.다..

우.울.증.은. 항.우.울.제.와. 면.담. 등. 심.리.치.료.를. 통.해. 80% 이.상.이. 완.쾌.된.다.. 단., 우.울.증. 치.료.제.는. 효.과.가. 나.타.나.기.까.지. 2, 3주.가.량. 걸.리.므.로. 인.내.심.을. 갖.고. 약.을. 복.용.해.야. 한.다..

대.한.우.울.조.울.병.학.회. 기.백.석.(중.앙.대.병.원. 신.경.정.신.과.) 이.사.장.은. 우.울.증.을. 일.으.킨. 뇌.가. 완.전.히. 회.복.되.려.면. 612개.월.가.량. 치.료.를. 받.아.야. 하.며. 조.기.에. 치.료.를. 중.단.하.면. 재.발. 위.험.이. 크.다.고. 말.했.다.. 우.울.증.은. 재.발.할.수.록. 치.료.가. 힘.들.어.지.고. 증.상.이. 오.랫.동.안. 지.속.되.므.로. 첫. 치.료.에.서. 뿌.리.를. 뽑.아.야. 한.다..

치.료. 쉬.워. 가.까.운. 병.원. 가.도. 무.난.

우.울.증.이. 있.으.면. 우.선. 가.까.운. 신.경.정.신.과. 의.원.이.나. 병.원.을. 찾.는. 게. 좋.다.. 우.울.증.은. 감.기.처.럼. 쉽.게. 진.료.할. 수. 있.는. 질.환.이.므.로. 어.느. 병.원.이.든. 상.관.이. 없.다..

우.울.증.은. 갑.상.샘.질.환., 고.혈.압., 당.뇨.병. 등.의. 질.환.이. 원.인.이. 되.기.도. 하.므.로. 우.울.증. 외.에. 동.반.된. 신.체.질.환.이. 있.거.나. 일.정.기.간. 치.료. 후.에.도. 호.전.이. 안. 되.거.나. 자.해.나. 타.해.를. 시.도.한. 경.험.이. 있.다.면. 가.까.운. 종.합.병.원.을. 찾.는. 것.이. 좋.다..

병.원.에. 가.기.가. 부.담.스.러.우.면. 최.근. 속.속. 들.어.서.고. 있.는. 상.담.센.터.를. 활.용.하.는. 것.도. 한. 방.법.이.다.. 서.울.시. 광.역.정.신.보.건.센.터.에.서. 운.영.하.는. 24시.간. 상.담.전.화.(1577-0199) 또.는. 보.건.복.지.부.가. 운.영.하.는. 긴.급.전.화. 129의. 위.기.관.리. 서.비.스.에.서. 우.울.증. 및. 자.살.상.담.을. 하.고. 있.다.. 생.명.의. 전.화.(1588-9191)도. 자.살. 예.방. 및. 정.신.건.강. 상.담.을. 24시.간. 하.고. 있.다..



相关文章


西班牙语的书写规则
西班牙语中系动词ser和estar的区别
意大利语学习之一
意大利语学习之二
15%的人一生中至少患一次抑郁症
韩语临时急需一句话汇总
西班牙语的二重元音和三重元音
西班牙语的连音、语调
意大利辅音的发音
澳大利亚华人论坛
考好网
日本华人论坛
华人移民留学论坛
英国华人论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