梦想营销日益散发出非凡的魅力(1)

文章作者 100test 发表时间 2007:03:26 17:56:53
来源 100Test.Com百考试题网


당.신.의. D는. 무.엇.입.니.까.?

삼.성.전.자.는. 최.근. 에.어.컨. 브.랜.드. 하.우.젠.에. 바.람.의. 여.신.이.라.는. 애.칭.을. 붙.였.다.. TV 브.랜.드. 파.브.(PAVV)에. 보.르.도., 김.치. 냉.장.고.에. 아.삭.이.라.는. 이.름.을. 단. 적.은. 있.었.지.만. 이.처.럼. 소.설. 제.목.과. 같.은. 이.름.을. 붙.인. 것.은. 가.전.업.계.에.서.는. 처.음.이.다..

우.아.한. 여.신.의. 이.미.지.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강.조.하.고., 강.력.한. 바.람.을. 자.유.자.재.로. 움.직.이.는. 에.어.컨.의. 기.능.적. 요.소.를. 부.각.하.겠.다.는. 전.략.이.다..

이.진.일. 삼.성.전.자. 마.케.팅.팀. 과.장.은. 3개.월. 이.상. 고.민.한. 끝.에. 스.토.리.를. 전.달.할. 수. 있.는. 브.랜.드. 애.칭.을. 결.정.했.다.며. 브.랜.드.에. 신.화.적. 요.소.를. 입.혀. 제.품.에. 새.로.운. 이.미.지.와. 이.야.기.를. 담.게. 됐.다.고. 설.명.했.다..

상.품. 자.체.보.다.는. 상.품.이.나. 브.랜.드.에. 담.긴. 꿈.과. 이.야.기.를. 강.조.하.는. 드.림.케.팅.(꿈. 마.케.팅.)이. 늘.고. 있.다.. 품.질.과. 기.능.을. 넘.어. 이.미.지.를. 부.각.시.키.는. 감.성. 마.케.팅.이. 진.화.하.고. 있.는. 것..

신.화.-소.설.-게.임.에. 나.오.는. 모.티.브.로. 상.품. 개.발.서. 광.고.까.지.

당.신.의. H는. 무.엇.입.니.까.? 현.대.건.설.은. 지.난.해. 새. 아.파.트. 브.랜.드. 힐.스.테.이.트.를. 선.보.이.면.서. 이.러.한. 광.고. 카.피.로. 소.비.자.들.의. 상.상.력.을. 자.극.했.다.. 전.문.가.들.은. 명.예.(Honor), 역.사.(History), 사.람.(Human) 등. 브.랜.드. 이.니.셜. H를. 활.용.해. 아.파.트. 대.신. 이.미.지.를. 전.달.하.고. 인.지.도.를. 높.이.는. 데. 성.공.했.다.고. 평.가.한.다..

신.화., 소.설., 게.임. 등.에. 나.오.는. 모.티.브.로. 상.품.을. 개.발.하.고. 광.고., 판.촉. 등.에. 활.용.하.는. 등. 드.림.케.팅. 기.법.도. 다.양.하.다..

아.모.레.퍼.시.픽. 헤.라.의. 카.타.노. 크.림.은. 기.능.이.나. 성.분.을. 이.름.으.로. 내.세.우.는. 기.존. 화.장.품.과. 달.리. 신.화.를. 활.용.한. 제.품.명.으.로. 소.비.자.들.을. 사.로.잡.았.다.. 카.타.노.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여.신. 헤.라.가. 젊.음.을. 유.지.하.기. 위.해. 매.일. 목.욕.을. 했.다.는. 샘.물.의. 이.름..

아.모.레.퍼.시.픽. 소.비.자.미.용.연.구.소. 박.수.경. 소.장.은. 해.외.에.서. 한.방. 화.장.품.을. 알.릴. 때.도. 인.삼.에. 얽.힌. 설.화., 고.려. 상.인.들.이. 인.삼.을. 세.계.화.한. 역.사. 등.의. 이.야.기.를. 활.용.해.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며. 이.렇.게. 알.게. 된. 제.품.은. 머.릿.속.에. 확.실.히. 기.억.된.다.고. 귀.띔.했.다..

드.림.케.팅.은. 감.성. 마.케.팅.의. 진.화.

상.품.과. 브.랜.드.에. 이.야.기.와. 화.젯.거.리.를. 불.어.넣.는. 스.토.리.텔.링.(storytelling) 방.식.은. 상.품.의. 이.미.지.를. 중.요.하.게. 여.기.고. 자.신.의. 가.치.관.을. 우.선.시.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나.타.난. 현.상.이.다..

최.근.에.는. 단.순.히. 눈.길.을. 끄.는. 이.야.기.로. 포.장.하.는. 것.에.서. 한.발. 더. 나.아.갔.다.. 소.비.자.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소.비.자.들.이. 추.구.하.는. 꿈.과. 이.미.지.를. 강.조.하.는. 마.케.팅. 경.향.이. 강.해.지.고. 있.는. 것..

박. 소.장.은. 물.질.적.인. 풍.요.에.서. 정.신.적.인. 풍.요.를. 갈.구.하.는. 사.회.가. 되.면.서. 감.성.을. 충.족.시.키.는. 마.케.팅.이. 주.목.받.고. 있.다.며. 마.케.터.가. 스.토.리.텔.러.가. 돼.야. 하.는. 시.대.다.고. 말.했.다..

LG경.제.연.구.원.은. 2007년. 기.업.경.영. 포.인.트. 7가.지. 보.고.서.에.서. 기.업.들.이. 불.확.실.한. 경.영. 환.경.을. 돌.파.하.고. 성.과.를. 거.두.기. 위.한. 7가.지. 과.제. 중. 하.나.로. 드.림.케.팅.을. 꼽.기.도. 했.다..

박.정.현. LG경.제.연.구.원. 선.임.연.구.원.은. 갈.수.록. 제.품.의. 기.능.이.나. 품.질., 기.술.적. 부.분.이. 비.슷.해.지.면.서. 기.업.들.이. 독.특.한. 이.미.지.를. 전.달.하.고. 고.객.이. 원.하.는. 꿈.과. 이.미.지.를. 만.족.시.켜. 주.는. 마.케.팅. 기.법.으.로.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中文]



相关文章


韩语:临时急需一句话4
韩语:临时急需一句话2
韩语:临时急需一句话1
梦想营销日益散发出非凡的魅力(2)
梦想营销日益散发出非凡的魅力(1)
韩国初高中教科书中存在错误内容(2)
用1200个关键词预测未来流行趋势
韩国初高中教科书中存在错误内容(1)
韩语指导:韩国语初级者的12种学习方法
澳大利亚华人论坛
考好网
日本华人论坛
华人移民留学论坛
英国华人论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