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国:“江南妈妈”是俎上肉?(1)

文章作者 100test 发表时间 2007:07:23 10:56:32
来源 100Test.Com百考试题网


도.마.에. 오.른. 강.남.엄.마.

강.남. 논.란.이. 다.시. 벌.어.지.나.?

SBS 월.화.드.라.마. 강.남.엄.마. 따.라.잡.기.(극.본. 김.현.희., 연.출. 홍.창.욱.오.후. 9시. 55분.)가. 25일. 첫.방.영.되.면.서. 강.남. 엄.마.의. 교.육. 행.태.를. 둘.러.싼. 논.란.이. 다.시. 벌.어.지.고. 있.다.. 이. 드.라.마.는. 25일. 14.4%, 26일. 16.2%의. 시.청.률.(TNS미.디.어.코.리.아.)을. 올.리.며. 같.은. 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드.라.마.의. 줄.거.리.는. 강.북.에. 사.는. 민.주.(하.희.라.)가. 전.교. 1등.인. 아.들.이. 강.남. 학.생.과. 겨.룬. 영.어. 시.험.에.서. 바.닥.권. 성.적.을. 받.자. 강.남.행.을. 결.정.하.면.서. 겪.는. 이.야.기.다.. 강.남.에. 사.는. 친.구. 수.미.(임.성.민.)가. 강.북.과. 강.남.의. 학.력.차.를. 노.골.적.으.로. 강.조.하.거.나. 강.남. 엄.마.들.이. 모.이.기.만. 하.면. 이.번.에. 아.이.비.리.그. 30명. 갔.다.며. 사.교.육. 정.보.를. 나.누.는. 장.면., 강.남. 학.생.들.이. 명.품.으.로. 치.장.한. 모.습. 등.이. 방.영.됐.다.. 민.주. 외.에.도. 강.남.으.로. 가.려.는. 강.북.의. 주.부.인. 미.경.(정.선.경.)과. 럭.셔.리.하.지.만. 거.만.한. 강.남.의. 주.부. 수.미.가. 주.요. 인.물.로. 나.온.다..

논.란.의. 초.점.은. 이. 드.라.마.에.서. 나.오.는. 강.남. 주.부.들.의. 실.태.다.. 드.라.마. 게.시.판.에.는. 강.남.에. 사.는. 엄.마. 또.는. 비.강.남. 엄.마.라.고. 밝.히.며. 내.놓.은. 주.부.들.의. 글.이. 500여. 건. 올.라.왔.다..

10년. 된. 강.남. 주.부.라.고. 밝.힌. 박.명.숙. 씨.는. 강.남.이.라.고. 해.도. 대.치.동. 인.근. 아.파.트.에.는. 자.녀.교.육. 때.문.에. 이.사. 온. 세.입.자.가. 많.다.. 부.자.가. 많.긴. 하.지.만. 대.부.분. 생.활.비.나. 교.육.비.를. 부.담.스.러.워.하.는. 서.민.들.이.라.고. 밝.혔.다.. 홍.춘.기. 씨.도. 극.중. 강.남. 아.이.들.이. 명.품.으.로. 치.장.하.고. 타.워.팰.리.스.를. 동.경.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강.남. 주.부.라.고. 아.이.들.에.게. 명.품.을. 사. 주.지. 않.으.며. 백.화.점. 가.판.대. 등.에.서. 옷.을. 사.는. 이.도. 많.다.. 극.소.수.의. 사.람.으.로. 전.체.를. 매.도.하.지. 말.라.고. 말.했.다.. 김.현.숙. 씨.는. 극.중.에.서. 억., 억. 거.리.는.데. 그.만.한. 돈.이. 없.는. 강.남. 사.람.도. 많.다.. 죄.라.면. 자.녀.교.육. 시.키.려.고. 사.방.에.서. 집. 팔.고. 땅. 팔.고. 온. 것.뿐.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하.지.만. 비.강.남. 주.부.로. 보.이.는. 안.문.주. 씨.는. 강.남. 일.대. 상.가.에.서. 싼. 옷.을. 사.는. 사.람.은. 90% 지.방. 사.람.이.며., 강.남. 서.점. 문.구. 코.너.에.서. 1시.간.만. 있.어.도. 10명. 중. 8명.은. 비.싼. 것.만. 고.른.다.며. 강.남.에.는. 저.렴.한. 옷.만. 팔.다.간. 망.한.다.며. 비.싼. 옷.을. 팔.아.야. 한.다.고. 말.하.는. 상.인.이. 많.다.고. 말.했.다.. 문.선.희. 씨.는. 강.남. 유.치.원.에.서. 아.르.바.이.트.를. 한. 적.이. 있.는.데. 여.름.휴.가. 때.가. 되.면. 애.들.이. 유.럽., 중.국., 중.남.미.로. 해.외.여.행.을. 가.기.도. 한.다.. 확.실.히. 강.남.은. 별.천.지.라.고. 말.했.다.. 강.북. 주.부.라.고. 밝.힌. 임.충.선. 씨.도. (드.라.마.를.) 보.기. 불.편.하.다.. (강.남. 엄.마.들.이.) 최.소.한. 더.불.어. 사.는. 사.람.들.에. 대.한. 배.려.와. 이.해.가. 부.족.해. 보.인.다.고. 말.했.다..

구.본.근. SBS드.라.마.국.장.은. 우.리. 사.회.에.서. 논.란.이. 되.는. 부.분.을. 날.것.으.로. 드.러.내. 논.의.해. 보.자.는. 것.이.라.고. 기.획. 취.지.를. 밝.혔.다..



相关文章


韩国:“江南妈妈”是俎上肉?(2)
韩国:“江南妈妈”是俎上肉?(1)
韩国“滑冰女王”金妍儿将更换参赛音乐(1)
韩国“滑冰女王”金妍儿将更换参赛音乐(2)
澳大利亚华人论坛
考好网
日本华人论坛
华人移民留学论坛
英国华人论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