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语阅读:《空房间》PART5

文章作者 100test 发表时间 2007:10:24 13:05:06
来源 100Test.Com百考试题网


그.가. 다.시. 문.을. 닫.고. 들.어.왔.을. 때.도. 흰.순.이.는. 세.운. 등.을. 펴.지. 않.고. 질.려. 있.다.. 점.박.이.만. 흰.순.이.에.게. 몸.을. 비.비.며. 발.을. 들.어. 얼.굴.을. 쓸.어. 보.고. 드.러.누.웠.다.가.는. 발.딱. 일.어.나.며. 흰.순.이.와. 한.몸.이.되.어.보.려. 하.지.만. 흰.순.이.의. 몸.은. 외.려. 바.들.바.들. 떨.리.기.까.지. 했.다.. 그.는. 돌.아.와.서. 떨.고. 있.는. 흰.순.이.의. 머.리.에. 손.바.닥.을. 갖.다. 댔.다.. 얼.마.나. 먼. 밤.길.을. 달.려.왔.는.지. 등.의. 털.이. 차.갑.디. 차.갑.다.. 너. 왜. 그.러.니.? 그.는. 흰.순.이.의. 목.을. 만.지.고. 등.을. 쓸.어. 내.리.다.가. 섬.뜩.했.다.. 흰.순.이.의. 등.에. 붉.은. 핏.방.울.이. 점.점.으.로. 떨.어.져. 있.다.. 흰.털.에. 바.싹. 말.라.붙.어. 있.긴. 했.으.나. 그.건. 분.명. 핏.방.울.이.었.다.. 그.가. 핏.방.울.을. 내.려.다.보.자. 점.박.이.도. 피.냄.새.를. 맡.았.는.지. 수.선.을. 그.치.고.는. 흰.순.이.의. 등.털.에. 말.라.붙.은. 핏.방.울.을. 핥.아. 본.다.. 무.엇.을. 본. 게.야.? 그.는. 흰.순.이.의. 얼.굴.을. 쓰.다.듬.었.다.. 점.박.이.는. 핏.방.울.을. 핥.다. 말.고. 흰.순.이.의. 얼.굴.에. 제. 얼.굴.을. 대.며. 시.무.룩.해.졌.다.. 그.렇.게. 얌.전.히. 그.에.게. 목.이.며. 등.에. 얼.굴.을. 대.보.던. 점.박.이.가. 갑.자.기. 등.이. 휘.도.록. 몸.을. 사.리.더.니. 베.란.다. 쪽.으.로. 홱. 내.달.렸.다.. 그. 날.쌤. 사.이.로. 생.쥐.의. 찌.익. 찍. 하.는. 소.리.가. 들.렸.다.. 찌.익. 찍. 거.리.는. 소.리.엔. 두.려.움.이. 섞.여. 있.다.. 점.박.이.다. 그.렇.게. 홱. 내.달.아.도. 흰.순.이.는. 가.만.있.다.. 그.가. 점.박.이.를. 따.라.가.보.니. 베.란.다.의. 쥐.덫.에. 생.쥐. 세. 마.리.가. 갇.혀. 있.다.. 쥐.덫. 바.깥.에.서. 발.을. 동.동.거.리.고. 있.던. 어.미. 쥐.는. 그.와. 고.양.이.의. 출.현.에. 기.겁.을. 한. 듯. 몸.을. 사.리.면.서.도. 새.끼.가. 갇.힌. 쥐.덫. 곁.을. 떠.나.지. 못.하.고. 질.려. 있.다.. 카.르.릉. 카.르.릉., 덫.에. 갇.힌. 생.쥐.와. 어.미. 쥐.에.게. 달.려.들.어. 그.들.을. 물.어.뜯.고. 싶.은. 점.박.이.는. 베.란.다. 문.을. 사.납.게. 긁.어. 대.며. 몸.을. 부.딪.혔.다.. 그.는. 베.란.다. 문.을. 더.울. 꽉. 잠.그.며. 점.박.이.를. 안.으.로. 몰.랐.다.. 겁.에. 질.린. 어.미. 쥐.가. 잠.시. 옆. 벽.으.로. 물.러.섰.다.가.는. 다.시. 쥐.덫. 가.까.이.로. 다.가.오.며. 까.만. 두. 눈.으.로. 그.를. 쏘.아.봤.다.. 흰.순.이.의. 등.에. 떨.어.진. 핏.방.울.을. 핥.아. 줄. 때.만. 해.도. 다.정.히. 느.껴.지.던. 점.박.이.가. 얼.마.나. 맹.수. 같.은.지., 그.는. 순.간. 자.신.이. 쥐.로. 태.어.나.지. 않.은. 것.을. 고.맙.게. 여.길. 지.경.이.었.다.. 점.박.이.는. 숨.기.고. 있.던. 발.톱.과. 이.빨.을. 들.어.내.고. 화.다.닥. 문. 위.로. 튀.어. 올.랐.다.가. 그.의. 머.리.고. 팔.딱. 내.려.앉.았.다.가. 다.시. 문.을. 요.란.하.게. 긁.어. 댔.다.. 그. 통.에. 그.의. 이.마.에. 동.여.매.져. 있.던. 셔.츠. 팔. 소.매.가. 풀.어.져. 바.닥.에. 떨.어.졌.다.. 그.는. 점.박.이.를. 향.해. 꽥. 소.리.를. 지.르.면.서. 안.으.로. 몰. 떨.어.진. 피.묻.은. 셔.츠. 팔. 소.매.를. 주.워. 다.시. 이.마.에. 친.친. 맸.다..

안.으.로. 몰.아.도. 다.시. 베.란.다. 창.으.로. 향.하.는. 점.박.이.를. 안.으.로. 몰.고. 몰.다.가. 그.는. 현.관.문. 곁.에. 세.워. 둔. 기.타.를. 들.고.와. 기.타. 집.에.서. 기.타.를. 꺼.냈.다.. 그.의. 손.가.락.이. 다.섯. 개.의. 기.타. 줄.을. 퉁.겼.다.. 그.가. 그.녀.의. 청.에. 의.해. 기.타.를. 켤. 때. 그.녀.의. 무.릎. 위.에. 나.란.히. 웅.크.린. 채.로. 아.무. 소.리.도. 듣.지. 못.하.는. 그.녀. 대.신. 그.의. 기.타. 소.리.를. 들.던. 점.박.이.였.다.. 그.는. 덫.에. 갇.혀. 온.몸.이. 겁.으.로. 단.단.해.진. 생.쥐.들.이. 찌.익. 찍. 거.리.는. 소.리. 속.에.서., 윗.층.의. 탕.탕.거.리.는. 망.치. 소.리.에. 약.이. 올.라. 등.털.과. 꼬.리.털.이. 뻣.뻣.해.진. 점.박.이.의. 카.르.릉. 카.르.릉. 소.리. 속.에.서., 피.묻.은. 셔.츠.의. 팔.소.매.를. 이.마.에. 동.여.맨. 채.로. 세.살. 때. 실.명.한. 로.드.리.고.의. 아.라.훼.스. 협.주.곡.을. 튕.겼.다.. 로.드.라.고., 아.무.것.도. 볼. 수. 없.는. 눈.으.로. 어.떻.게. 왕.궁.의. 영.화.와. 향.수.를. 느.낄. 수. 있.었.을.까.. 그.래., 거.기.라.면. 고.원. 여.기.저.기.에. 왕.궁.이. 흩.어.져. 있.는. 아.란.훼.스.라.면., 아.름.다.운. 자.연.에. 둘.러.싸.여. 있.는. 아.란.훼.스.라.면.. 왜. 달.라.졌.을.까.? 처.음. 그.녀.가. 그.의. 손.가.락.을. 봤.을. 때. 그.녀.는. 그.의. 손.가.락. 움.직.임.만. 보.고.서.도. 소.리.를. 들.을. 수. 있.다.고. 했.는.데., 무.엇.이. 그. 소.리.를. 넘.어. 그.녀.로. 하.여.금. 한.번.만., 이.라.는. 원.을. 품.게. 하.였.을.까..

그.의. 손.가.락.은. 그.의. 슬.픔.을. 타.고. 한.번.도. 가.본. 적.이. 없.는., 그.러.나. 봄.이. 오.면., 혹.은. 여.름.이. 오.면., 가.을.이.거.나. 겨.울.이. 오.면., 다.시. 또. 봄.이. 오.거.나. 여.름.이. 오.면., 가.을.이. 오.면., 혹.은. 겨.울.이. 오.면. 가. 볼.지.도. 모.를. 스.페.인.의. 사.방.에. 흩.어.져. 있.는. 고.성.과. 폐.허., 아.란.훼.스.나. 알.함.브.라. 궁.전.에.서. 있.을. 아.직. 만.들.어.지.지. 않.은. 그.의. 추.억.을. 연.주.했.다.. 거.위.와. 생.쥐.와. 어.미. 쥐.와. 고.양.이.와. 망.치. 소.리.를. 상.대.로. 기.타.를. 뜯.는. 그.의. 모.습.은. 고.즈.넉.했.으.나., 그.의. 손.은. 그.가. 낼. 수. 있.는. 최.대.한.의. 음.량.을. 어.느. 순.간. 넘.어.가.고. 있.었.다..

창.에. 어.리.는. 눈.처.럼. 그.의. 마.음.에. 그.녀.가. 어.렸.다.. 스.페.인.에. 가.면. 시.작.만. 할. 것.이.야.. 곡.이. 끝.난.다.는. 이.미.지.조.차. 머.릿.속.에.서. 지.워. 버.릴. 것.이.야.. 시.계.는. 열.둘.까.지.의. 숫.자.를. 두. 번. 돌.면. 하.루.가. 지.날. 테.지.만., 스.물. 여.덟. 번. 돌.면. 쉽.사.리. 일.이. 잘. 테.지.만., 그.곳.에.서. 나.는. 그.것.을. 거.스.를. 것.이.야.. 내. 소.리.로. 시.간.을. 정.할. 것.이.야.. 그.의. 기.타. 소.리.가. 깊.어.지.자., 베.란.다. 문. 앞.에.서. 발.광.을. 하.던. 점.박.이.가. 천.천.히. 돌.아.와. 흰.순.이.의. 등.에. 제. 얼.굴.을. 묻.고. 땅.바.닥.에. 이.따.금. 바.르.르., 떨.던. 흰.순.이.가. 먼.저. 잠.들.었.다.. 이.어. 점.박.이.가. 잠.들.었.다.. 쥐.덫. 속.의. 생.쥐.가. 잠.들.고., 어.미. 쥐.가. 갇.힌. 새.끼.들. 곁.에.서. 잠.들.고., 윗.층.의. 망.치. 소.리.가. 잠.들.었.다.. 싱.크.대. 밑.의. 바.퀴.벌.레.와. 천.정.을. 기.어.가.던. 거.미.도. 납.작.하.게. 엎.디.어. 잠.들.었.다.. 그.래., 소.리.여., 자.유.로.이. 쾅.쾅., 찌.익.찍., 꽉., 찌.익., 가.르.릉., 을. 넘.어.가.라., 울.타.리.를. 넘.고., 하.수.구.를. 넘.고., 공.기.를. 넘.고., 행.렬.을. 넘.고., 자.꾸.만. 멀.리. 가.서., 그.녀.의. 귓.결., 그. 어.두.운. 속.에. 닿.아.라.. 그.는. 기.타.를. 기.타. 집.에. 넣.어. 어.깨.에. 메.고., 그.녀.의. 편.지.가. 끼.워.진. 책.을. 처.음.대.로. 선.반. 위.에. 올.려.놓.았.다.. 그.는. 방.안.의. 불.을. 끄.고. 쥐.나. 고.양.이.가. 잠.이. 깨.지. 않.게. 가.만.가.만. 걸.어. 문.밖.으.로. 나.와. 빈.집.의. 문.을. 잠.그.는.데. 옆.집.에.서. 막. 켜.는. 텔.레.비.전. 자.정. 뉴.스. 소.리.가. 확. 퍼.져.나.왔.다..

....오.늘. 전.라.남.도. 광.양.의. 국.도.에.서. 1.5톤. 트.럭.이. 눈.길.에. 미.끄.러.져. 가.로.변.이. 미.루.나.무.를. 박.고. 추.락.해. 있.는. 걸. 발.견.했.습.니.다.. 운.전.기.사.로. 보.이.는. 남.자.는. 중.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졌.고., 이.십. 대. 후.반.으.로. 보.이.는. 여.자.는. 사.망.했.습.니.다.. 트.럭.에. 이.삿.짐.이. 실.려. 있.는. 걸.로. 보.아. 이.사.중.이.었.던. 것. 같.은.데. 남.자.가. 중.상.이.라. 아.직. 정.확.한. 신.원.이. 밝.혀.지.질. 않.고. 있.습.니.다.. 사.고. 시.간.은. 오.후. 6시.로. 추.정.되.고. 발.견.된. 시.간.은. 밤. 10시.경.입.니.다.. 늦.게. 발.견.된. 것.이. 여.자.를. 죽.음.으.로. 몰.아.간. 것. 같.습.니.다.........

그.는. 진.저.릴. 쳤.다..

밤. 10시.라.면.? 관.리.인.이. 분.무.기.를. 들.고. 소.독.을. 하.겠.다.고. 하.던. 무.렵.이.었.다.. 그.는. 계.단.을. 걸.어. 내.려.왔.다.. 여.자.가. 그.녀.라.는. 법.이. 있.나.? 다.짐.을. 두.는.데. 그.이. 안.에.서. 또. 다.른. 얼.굴.이. 반.문.했.다.. 그.녀.가. 아.니.라.는. 법.은. 또. 어.디. 있.지.? 그.는. 경.비.실. 앞.을. 지.났.다.. 눈.은. 계.속. 내.리.고. 있.었.다.. 그.가. 뜰.의. 거.위. 우.리. 앞.을. 지.나.려.니. 그. 앞.에. 쭈.그.리.고. 앉.아. 있.던. 늙.은. 경.비.원.이. 그.이. 이.마.에. 매.져. 있.는. 피.묻.은. 셔.츠. 팔. 소.매.를. 올.려.다.봤.다.. 경.비.원.은. 고.개.를. 갸.웃.하.더.니. 이.내. 상.관. 않.고. 눈.을. 맞.으.며. 순.하.게. 잠.든. 거.위.만. 들.여.다.봤.다..

이.상.한. 일.이.구.랴., 갑.자.기. 이.리. 순.하.게. 잠.들.다.니..

그.는. 눈. 속.에. 서.서. 그.녀.가. 살.았.던. 3층.을. 한.번. 올.려.다.봤.다.. 그.녀.가. 없.는. 빈.집.의. 창.은. 어.두.웠.다.. 빈.집.을. 뒤.로.하.고. 고.개.를. 떨.구.는. 그.이. 내.부.가. 빈.집.만.큼. 어.두.워.졌.다.. 그.가. 막. 스.튜.디.오. 입.구.를. 빠.져.나.가.는.데. 순.하.게. 잠.든. 거.위. 우.리. 앞.에. 쭈.그.리.고. 앉.아. 있.던. 늙.은. 경.비.원.이. 놀.란. 듯. 외.쳤.다..

스.페.인.은. 언.제. 가.시.우.?

봄.이. 오.면..



相关文章


韩语口语:꽃 #51665 #50640 #49436.(在花店)
韩语口语:커 #54588 #49677 #50640 #49436.(在咖啡厅)
韩语口语:공 #54637 #50640 #49436.(在机场)
韩语口语:전 #51088 #49345 #44032 #50640 #4943.(在电子街)
韩语阅读:《空房间》PART5
韩语阅读:《空房间》PART4
韩语阅读:《空房间》PART2
韩语阅读:《空房间》PART3
小语种韩语:基础韩语课程第二十课
澳大利亚华人论坛
考好网
日本华人论坛
华人移民留学论坛
英国华人论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