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语阅读:《空房间》PART4

文章作者 100test 发表时间 2007:10:24 13:05:06
来源 100Test.Com百考试题网


이. 글.을. 그.쪽.이. 읽.게. 될.는.지.요..

한.번.은. 그.쪽.이. 이. 빈.집.에. 올. 것.이.기.에. 나.도. 한.번.은. 내. 마.음.이. 그.쪽.에.게. 읽.힐. 기.회.를. 만.들.어. 봅.니.다.. 그.쪽.이. 선.반. 위.에. 놓.여.질. 이. 편.지.를. 발.견.하.지. 못.하.면. 그.만.이.고. 만.약. 발.견.한.다.면. 내.가. 그.쪽. 몰.래. 이. 집.을. 비.우.고. 간. 것.이. 언.젠.가. 한.번. 그.쪽.을. 떠.난. 여.자. 때.문.이. 결.코. 아.님.을. 알.아.주.세.요.. 두.통. 때.문.이.에.요.. 그.쪽.에.서. 기.타. 줄. 위.에.서. 춤.추.듯. 움.직.이.는. 그.쪽. 손.가.락.을. 보.고. 있.으.면. 내. 귀.는. 그. 손.가.락.들.이. 내.는. 소.리.가. 들.린.다.고. 했.지.만. 나.는. 그. 무.슨. 대.가.를. 치.르.더.라.도. 단. 한.번.이.라.도. 좋.으.니. 그.쪽. 손.가.락.이. 가.는. 자.리.에.서. 새.어.나.오.는. 진.짜. 소.리.를. 듣.고. 싶.은. 욕.망.이. 싹.텄.어.요.. 그. 소.리. 속.에. 사.랑.하.고. 욕.망.하.고. 후.회.하.며. 살.아.가.는. 모.든. 것.이. 다. 담.겨. 있.을. 것.만. 같.았.어.요.. 나.는. 그.날.부.터. 두.통.에. 시.달.렸.어.요.. 그.쪽.의. 손.가.락.이. 튕.기.는. 한. 한.번.만. 한.번.만. 내.귀.로. 듣.고. 싶.어.한. 그. 순.간.부.터.요.. 어.제.는. 한.줌. 먹.은. 알.약.을. 토.해. 냈.어.요.. 의.사.는. 내.가. 마.음.속.으.로.부.터. 아.무. 생.각.을. 하.지. 말.아.야. 된.다.고. 했.어.요.. 그.의. 진.단.처.럼. 아.무. 생.각.도. 하.지. 않.으.려. 했.지.요.. 하.지.만. 나.날.이. 너.무.나. 괴.로.워.서. 슬.퍼.할. 수.도. 없.을. 지.경.이.었.어.요.. 머.리.를. 한.쪽.으.로. 가.만.히. 두.고. 두. 손.으.로. 꼭. 껴.안.고. 있.어.도. 두.통.은. 거.기.까.지. 따.라.와.서. 나.를. 한.밤.중.에. 침.대.에.서. 떨.어.뜨.리.곤. 했.어.요.. 머.리. 한. 군.데.가. 피.투.성.이.로. 늘.어.진. 것.같.이. 아.팠.어.요.. 때.로. 바.로. 앞.에. 앉.아. 있.는. 그.쪽.도. 알.아.보.지. 못.했.답.니.다.. 울.거.나. 웃.으.면. 두.통.은. 입. 모.양.이. 만.들.어.지.는. 쪽.으.로. 왈.칵. 쏠.려. 웃.을. 수.도. 울. 수.도. 없.었.답.니.다.. 한.번.만. 당.신.이. 내.는. 소.리.를. 듣.고. 싶.어.한. 대.가.가. 너.무. 슬.퍼.요.. 너.무. 아.파.서. 이.젠. 사.람.이.라.고. 할. 수.도. 없.어.요.. 어.느. 날. 자.다.가. 일.어.나. 찬.물.에. 머.리.를. 넣.고. 나.와. 머.플.러.로. 침.대.와. 내. 머.리.를. 묶.어. 두.고. 배. 위.에. 양.손.을. 포.개.고.서. 한.번.만. 그.쪽. 손.가.락.이. 내.는. 소.리.를. 듣.고.자. 했.던. 원.을. 놓.았.어.요.. 그.러.니. 머.리.가. 편.안.해.졌.습.니.다.. 안.녕., 내. 사.랑.. 차.라.리. 이. 빈.집.에. 들.어.와. 이. 편.지.를. 읽.지. 말.길.. 내.가. 집. 정.리.를. 하.는. 줄. 알.면.서.도. 그.쪽.의. 또. 다.른. 마.음.이. 모.른. 척.하.였.듯. 차.라.리. 내.가. 두.통. 때.문.에. 그.쪽.을. 버.리.고. 가.는. 걸. 영.원.히. 모.르.길.. 그.러.면. 뒷.날. 그.쪽. 마.음.에. 내.가. 가.엾.을.는.지..

"이.젠. 사.람.이.라.고. 할. 수.도. 없.어.요." 부.분.의. 사.람.이.란. 글.씨.에. 핏.물.이. 튀.어. 람.자.가. 일.그.러.져.서.는. 랑.으.로.도. 읽.혔.다.. 그.가. 핏.물.이. 일.그.러.뜨.려.놓.은. 부.분.을. 이.젠. 사.랑.이.라.고. 할. 수.도. 없.어.요., 라.고. 되.읽.고. 있.는. 틈. 망.치.의. 쾅.쾅. 소.리. 사.이.로. 고.양.이.가. 카.르.릉., 소.리.를. 내.며. 뭐.에. 놀.란. 듯. 팔.짝. 그.의. 어.깨. 위.에. 뛰.어.올.랐.다.. 고.양.이.를. 놀.라.게. 한. 건. 악.― 비.명.을. 지.르.며. 계.단.을. 뛰.어. 내.려.오.는. 소.리.였.다.. 그.는. 그.이. 어.깨. 위.에. 내.려.앉.은. 고.양.이.와. 함.께. 창.가.로. 가.서. 바.깥.을. 내.다.봤.다..

광.장.이.랄. 것.도. 없.는. 스.튜.디.오. 앞. 작.은. 뜰.로. 머.리.가. 헤.쳐.지.고. 긴.치.마.를. 입.은. 여.자.가. 눈.이. 쏟.아.지.고. 있.는. 뜰.로. 튀.어.나.왔.다.. 차.가.운. 눈.바.람.이. 여.자.의. 치.마.를. 위.로. 확. 제.치.니. 그. 바.람.에. 뜰.에. 내.려.앉.아. 있.던. 눈.이. 쿨.렁.거.렸.다.. 수.은.등. 불.빛.이. 눈.빛. 위.에. 창.백.하.게. 쏟.아.지.고. 있.다.. 그. 불.빛.에. 비.치.는. 살.려.줘.요., 외.치.며. 죽.어.라. 도.망.치.는. 여.자.의. 발.은. 눈. 위.에. 맨.발.이.었.다.. 온.몸.이. 두.려.움.에. 질.려. 있.는. 여.자.의. 맨.발.은. 눈. 위.에. 닿.을. 새.도. 없.이. 화.다.닥. 내.달.렸.다.. 잠.잠.해.져. 있.던. 거.위. 우.리. 속.에.서. 거.위.들.이. 동.시.에. 후.다.닥.거.리.며. 꽉.― 소.리.를. 내.질.렀.다..

아.이.구. 이. 사.람.들.이. 거.위.가. 놀.라.잖.우..

늙.은. 경.비.원.이. 뛰.어.나.와. 거.위. 우.리.로. 가.는.데., 맨.발.의. 여.자.가. 뜰.을. 막. 돌.아.서.는.데..

거.기. 섰.지. 못.해..

사.나.운. 소.리.와. 함.께. 여.자.가. 튀.어.나.온. 자.리.에.서. 시.커.먼. 남.자.가. 튀.어.나.왔.다.. 거.위.들.이. 다.시. 후.다.닥.거.리.며. 꽉.― 질.겁.했.다..

이. 사.람.들.아..

늙.은. 경.비.원.은. 마.치. 남.자.가. 여.자.를. 향.해.서.가. 아.니.라. 거.위. 우.리.를. 향.해. 뛰.어.오.기.라.도. 하.는. 양. 눈.발. 속.에.서. 거.위. 우.리.를. 가.로.막.고. 섰.다.. 거.위. 우.리.를. 늙.은. 몸.으.로. 막.고. 서. 있.는. 경.비.원.과. 사.납.게. 여.자.를. 뒤.쫓.아.가.는. 성.난. 남.자.를. 쳐.다.보.는. 그.의. 머.리.가. 띵.했.다.. 저.게. 뭔.가.. 눈. 속.에.서. 여.자.를. 뒤.쫓.아.가.는. 남.자.의. 손.에.서. 뭔.가. 섬.뜩.하.게. 번.득.였.다.. 처.음.에.는. 눈.빛.인.가. 했.다.. 하.지.만. 그.것.은. 남.자.가. 팔.을. 저.으.며. 내.달.릴. 때.마.다. 휘.둘.러.지.며. 푸.른.빛.을. 냈.다.. 설.마., 그.는. 한. 걸.음. 물.러.섰.다.. 그.것.이. 식.칼.이.라.는. 걸. 깨.달.았.을. 때. 그.는. 그.만. 아.득.해.졌.다.. 거.위. 우.리.를. 막.고. 서. 있.던. 늙.은. 경.비.원.도. 남.자.의. 손.에. 들.려.진. 것.이. 식.칼.인. 줄.을. 알.았.던.지. 그. 자.리.에. 철.버.덕. 주.저.앉.아. 버.렸.다.. 그.는. 놀.란. 가.슴.으.로., 그.의. 어.깨. 위.의. 고.양.이.는. 새.파.랗.게. 광.채.를. 내.며., 식.칼.이. 어.둠. 속.에.서. 휘.둘.러. 질. 때.마.다. 내.는. 칼.빛.을. 창.가.에. 서.서. 쳐.다.보.았.다..

 저. 남.자.는. 저. 여.자.를. 붙.잡.으.면. 정.말.로. 저. 식.칼.을. 내.꽂.을. 것.인.가.? 얼.마. 후.에. 그.도. 거.위. 우.리. 앞.의. 늙.은. 경.비.원.처.럼. 창.틀. 밑.에. 철.버.덕. 주.저.앉.아. 버.렸.다.. 그. 통.에. 그.때.껏. 그.의. 어.깨. 위.에. 파.란. 눈.빛.을. 내.며. 앉.아. 있.던. 고.양.이.가. 가.르.릉., 거.리.며. 바.닥.으.로. 뛰.어. 내.렸.다.. 처.음. 보.는. 싸.움. 구.경.이. 아.니.다.. 저.들.은. 자.주. 저.렇.게. 싸.웠.다.. 윗.집.도. 아.니.고. 아.랫.집.도. 아.니.고. 옆.동.인.데.도. 그.들.의. 싸.우.는. 소.리.는. 요.란.하.게. 벽.을. 뚫.고. 들.려. 왔.다.. 그.러.다.가. 가.끔. 저.렇.게. 살.려.줘.― 외.마.디. 소.  ¦. 지.르.며. 여.자.가. 아.파.트. 뜰.로. 튀.어.나.왔.고., 뒤.이.어. 남.자.가. 거.기. 섰.지. 못.해., 를. 외.치.며. 따.라.나.왔.다.. 그.녀.는. 창.에. 서.서. 그.들.을. 구.경.하.다.가. 늘. 피.식. 웃.곤. 했.다.. 그.가. 왜. 웃.는.가.? 물.으.면. 그.녀.는. 그.럼. 울.까.요.? 했.다.. 빈.손.으.로.가. 아.니.라. 식.칼.을. 들.고. 여.자.를. 쫓.아.가.는. 남.자.를. 보.고.도. 그.녀.는. 웃.을.까.? 싸.움. 때.마.다.

살.려.줘.― 하.는. 여.자.의. 외.마.디.를. 듣.지. 못.한.다. 해.도. 저. 남.자.의. 손.에. 들.려.진. 저. 식.칼.은. 보.일. 것.이.다.. 그.래.도. 그.녀.는. 웃.을.까.? 웃.는. 그.녀.를. 보.고. 그.가. 여.전.히. 왜. 웃.는.가. 물.을. 수. 있.을.까.? 그.때.도. 그.녀.는. 그.럼. 울.까.요.? 라.고. 대.답.할. 수. 있.을.까.. 괜.찮.아.. 괜.찮.다.. 주.저.앉.혀.진. 몸.을. 일.으.켜. 세.워. 다.시. 창.밖.을. 내.다.보.니. 남.자.가. 휘.두.른. 식.칼.에. 놀.라. 거.위. 우.리. 앞.에. 폭.삭. 무.너.졌.던. 늙.은. 경.비.원.이. 바.닥.에.서. 겨.우. 몸.을. 일.으.켜.서.는. 거.위.들.을. 달.래.고. 있.다.. 도.망.치.는. 여.자.와. 식.칼.을. 들.고. 쫓.아.가.는. 남.자.와. 거.위.를. 달.래.고. 있.는. 늙.은. 경.비.원.과.는. 상.관.없.이. 눈.은. 하.염.없.이. 내.렸.다.. 바.람.이. 불. 때.면. 순.간. 순.간. 눈.은. 그.가. 서. 있.는. 창.으.로. 달.려.와. 판.화.처.럼. 어.렸.다.. 그.는. 주.저.앉.아. 편.지.를. 접.어. 봉.투.에. 넣.었.다.. 그.녀.의. 편.지.가. 얌.전.히. 끼.워.져. 있.던. 단.편.소.설. 책. º. 저.만.치. 내.팽.개.쳐.져. 있.다.. 그.는. 편.지.를. 처.음.과. 같.이. 책.에. 끼.워. 두.었.다.. 그.가. 그.러.고. 있.는. 동.안. 위.층.의. 쾅.쾅. 망.치. 두.들.기.는. 소.리., 스.튜.디.오. 뜰.의. 거.위.가. 꽉.― 거.리.는. 소.리., 어.디.선.가. 생.쥐.가. 찌.익.― 하.며. 몸.을. 숨.기.는. 소.리.가. 그.치.지. 않.았.다.. 빈.방.에. 홀.로. 앉.아. 있.는. 그.의. 귀.에. 망.치., 거.위., 생.쥐. 소.리.들.이. 채.워.져. 그.는. 감.각.을. 잃.어. 가.며. 앉.아. 있.다..

그.가. 편.지.를. 다.시. 끼.워. 넣.은. 책.갈.피.를. 막. 닫.을. 때.였.다.. 그.의. 옆.에. 등.을. 세.운. 채. 가.만.히. 앉.아. 있.던. 고.양.이.가. 현.관. 쪽.으.로. 빠.르.게. 걸.어.갔.다.. 그. 움.직.임.이. 얼.마.나. 날.새.던.지. 휙.― 바.람.이. 일.었.다.. 점.박.이.는. 현.관.문. 밑.을. 발.톱.으.로. 마.구. 긁.어. 댔.다.. 그.러.다.간. 그.를. 돌.아.다.봤.다.. 점.박.이. 눈.의. 새.파.란. 광.채.가. 더.욱. 파.래.져. 있.었.다.. 고.양.이.가. 이.상.해. 그.는. 몸.을. 일.으.켰.다.. 분.명. 바.깥.에.서. 긁.는. 소.리.다.. 무.슨. 소.리.지.? 망.치., 거.위., 생.쥐. 소.리.들. 사.이.로. 문. 긁.는. 소.리.는. 신.선.하.게. 끼.어.들.었.다..

누.구.요.?

그.의. 목.소.리.가. 새. 나.가.자. 조.용.하.다.. 그.러.다.가. 다.시. 문.을. 긁.기. 시.작.한.다.. 무.얼.까.? 그.는. 조.심.스.럽.게. 보.조.키.를. 따.로. 현.관.문.을. 밀.었.다.. 문.밖.에. 희.디.흰. 고.양.이. 한. 마.리.가. 긴.장.한. 채. 앉.아. 있.다.. 그.녀.가. 안. 트.럭.에. 올.랐.던. 고.양.이. 흰.순.이.다.. 안.의. 점.박.이.는. 바.깥.의. 흰.순.이.를. 보.자.마.자. 야.용., 몸.을. 완.전.히. 말.았.다.가. 폈.다.. 점.박.이.는. 흰.순.이.에.게. 화.다.닥. 달.라.붙.어. 나.뒹.구.는.데. 흰.순.이.는. 무.엇.에. 질.린. 둣. 등.을. 세.운. 채. 꼼.짝. 않.고. 있.다.. 그.는. 눈.이. 휘.둥.그.래. 진. 채. 두. 고.양.이.들.을. 내.려.다.봤.다.. 두. 고.양.이.들.을. 밀.어.서. 안.으.로. 들.여.놓.고. 그.는. 어.두.운. 계.단.을. 쳐.다.봤.다.. 누.군.가. 돌.아.온. 고.양.이. 뒤.에. 서. 있.을. 것. 같.았.는.데. 아.래.층.으.로. 내.려.가.는. 계.단.은. 어.둡.기.만. 하.다..



相关文章


韩语口语:커 #54588 #49677 #50640 #49436.(在咖啡厅)
韩语口语:공 #54637 #50640 #49436.(在机场)
韩语口语:전 #51088 #49345 #44032 #50640 #4943.(在电子街)
韩语阅读:《空房间》PART5
韩语阅读:《空房间》PART4
韩语阅读:《空房间》PART2
韩语阅读:《空房间》PART3
小语种韩语:基础韩语课程第二十课
韩语阅读:《空房间》PART1
澳大利亚华人论坛
考好网
日本华人论坛
华人移民留学论坛
英国华人论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