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语阅读:《空房间》PART1

文章作者 100test 发表时间 2007:10:24 13:05:11
来源 100Test.Com百考试题网


빈. 집.

신.경.숙.

  사.랑.을. 잃.고. 나.는. 쓰.네.

  잘. 있.거.라., 짧.았.던. 밤.들.아.

  창.밖.을. 떠.돌.던. 겨.울. 안.개.들.아.

  아.무.것.도. 모.르.던. 촛.불.들.아., 잘. 있.거.라.

  공.포.를. 기.다.리.던. 눈.물.들.아.

  망.설.임.을. 대.신.하.던. 눈.물.들.아.

  잘. 있.거.라., 더. 이.상. 내. 것.이. 아.닌. 열.망.들.아.

  장.님.처.럼. 나. 이.제. 더.듬.거.리.며. 문.을. 잠.그.네.

  꼭. 내. 사.랑. 빈.집.에. 갇.혔.네.

<모.기.형.도., [빈.집.] 전.문.>

스.페.인.은. 언.제. 가.시.우.?

밤.이. 되.면.서.부.터. 내.리.기. 시.작.한. 눈.을. 흠.뻑. 맞.아. 눈.사.람.이. 되.어. 스.튜.디.오. 경.비.실.을. 막. 지.나.려.는. 그.를. 보.며., 아.니. 그.의. 어.깨.에. 걸.린. 기.타.를. 보.며., 늙.은. 경.비.원.이. 습.관.처.럼. 물.었.다.. 봄.이. 오.면.....

자.신.이. 생.각.해.도. 어.처.구.니.가. 없.어. 대.답.을. 줄.여. 버.리.려.는. 참.인.데. 스.튜.디.오. 뜰.의. 거.위. 우.리.의. 꽉.꽉. 소.리.가. 그.의. 소.리.를. 잘.라.먹.었.다.. 웬. 뜰.의. 거.위.를.?

그.가. 늙.은. 경.비.원.이. 거.위.를. 기.르.고. 있.었.던. 걸. 모.르.고. 꽉.꽉. 거.리.는. 소.리.에. 짜.증.을. 내.며. 물.었.을. 때. 경.비.원.은. 앉.아. 있.던. 자.리.에.서. 엄.한. 표.정.을. 지.으.며. 벌.떡. 일.어.났.었.다.. 집. 지.키.는. 덴. 거.위.가. 최.고.요.. 나.는. 이.때.껏. 거.위.만.큼. 집. 잘. 지.키.는. 사.나.운. 놈.은. 못. 봤.소.. 나. 어.려.서.두. 산.골.짝.에. 있.는. 내. 집.도. 거.위. 두. 마.리.만. 있.으.면. 하.나.도. 안. 무.서.웠.으.니.까.. 그.러.니. 상.관. 마.오.. 댁.은. 여.기. 사.는. 사.람.도. 아.니.잖.우.. 후.에. 알.고. 보.니. 늙.은. 경.비.원.의. 그.런. 신.경.질.적.인. 반.응.은. 그.에.게.만. 보.이.는. 반.응.이. 아.니.었.다.. 도.저.히. 주.거.용. 건.물.이. 있.을. 것. 같.지. 않.은. 시.내.의. 한.복.판.에. 이. 스.튜.디.오.는. 뭔.가. 비.현.실.적.으.로. 삐.딱.하.게. 서. 있.었.다.. 평.수.는. 가.장. 넓.은. 게. 14평.이.고. 가.장. 많.은. 게. 10평.짜.리.의. 원.룸. 형.식.의. 방.들.이.었.다.. 그.러.니. 제.대.로. 된. 살.림.을. 하.는. 이.들.은. 없.고., 시.내.에. 직.장.을. 둔. 혼.자. 사.는. 사.람.들.이.나., 혹.은. 굽.이.진. 사.연.을. 안.은. 채. 둘.이. 사.는. 사.람.들., 간.혹. 신.혼.부.부.들.도. 있.는. 것. 같.았.으.나., 그.는. 지.난. 일.년.을. 그.녀.의. 집.에. 드.나.들.면.서. 여.기.에.서. 어.린.아.이.가. 달.린. 가.족.들.을. 본. 적.은. 없.었.다..

스.튜.디.오.라.는. 이.름.이. 붙.은. 건.물. 주.인.은. 따.로. 있.고. 모.두.들. 보.증.금. 얼.마.에. 다.달.이. 집.세.를. 치.르.며. 살.고. 있.었.다.. 건.물. 주.인.의. 먼. 친.척.이.라.는. 경.비.원.은. 여.기.에. 채.용.이. 되.자.마.자. 스.튜.디.오. 뜰.에. 거. 위. 우.리.를. 만.들.었.고., 스.튜.디.오.보.다. 거.위. 보.살.피.는. 일.에. 더. 시.간.을. 보.냈.다.. 늘. 게.으.르.게. 눈.이. 내.려.뜨.려.져. 있.는. 늙.은. 경.비.원.의. 눈.이. 부.라.려.지.는. 순.간.은., 바.로. 사.람.들.이. 거.위.에. 대.해. 불.만.을. 드.러.낼. 때.였.다.. 한.밤.중. 혹.은. 새.벽. 아.무.때.나. 거.위.들.은. 꽉.꽉.거.렸.고., 그. 소.리.에. 잠.깬. 피.곤.하.고. 창.백.한. 얼.굴.들.이. 창.에. 얼.굴.을. 내.밀.고. 거.위. 욕.을. 하.면. 경.비.원.은. 대.번. 그. 창.쪽.을. 향.해. 눈.을. 부.라.렸.다.. 집. 지.키.는. 데.는. 거.위.가. 최.고.라.니.께..

갑.자.기. 웬. 눈.인.지. 모.르.겠.구.먼.요.. 눈.을. 보.니. 조.놈.들.도. 발. 시.렵.고. 깜.짝. 놀.라.겠.는.가. 봐.요.. 눈. 내.리.게. 시.작.할. 때.부.텀. 저.리. 꽉.꽉.거.리.느.만.요.. 아., 내. 정.신. 좀. 봐. 스.페.인.은. 언.제.? 봄.이. 오.면., 이.라.고. 다.시. 대.답.했.던.가.? 겨.울.이. 오.면., 이.라.고. 했.지. 겨.울.이. 오.면. 가.야.지.요.. 소.양. 교.육.도. 받.아. 놨.으.니..

스.페.인.. 그.는. 웃.고. 있.는. 자.신.의. 입.꼬.리.를. 갈.무.렸.다.. 겨.울.에.는. 스.페.인.의. 봄., 갈.리.시.아.의. 이.끼. 낀. 교.회.에. 내.리.는. 비.를. 생.각.하.며. 봄.이. 오.면., 이.라.고. 말.했.고., 막.상. 봄.이. 오.면. 스.페.인.의. 여.름., 나.자.레. 해.변.을. 씻.어. 내.리.는. 대.서.양.의. 물.결.을. 생.각.하.며. 여.름.이. 오.면., 이.라.고. 했.다.. 그.렇.게. 또. 여.름.이. 오.면. 스.페.인.의. 가.을., 한.낮.의. 공.원.에.서. 푸.른. 거.울. 같.은. 하.늘.을. 보.며. 빠.져. 들.은. 그.들.의. 낮.잠.을. 생.각.하.며. 가.을.이. 오.면., 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그.들.의. 언.어.로. 시.에. 스.타.라. 불.리.는., 낮.잠. 자.는. 시.간.을. 기.준.으.로. 하.루.를. 두. 번. 산.다., 했.다.. 겨.울.에.는. 겨.울.에.는.? 지.금.은. 겨.울.인.데. 스.페.인.의. 겨.울.은. 생.각.나.지. 않.았.다.. 다.만. 계.절.을. 넘.어., 변.해. 가.는. 것.과. 변.하.지. 않.는. 영.원.한. 것.의. 공.전.을. 넘.어., 피.레.네. 산.맥.이. 있.을. 거.였.다..

지.금.은. 겨.울.이.다.. 그.래. 겨.울.이.지.. 특.히.나. 오.늘.은. 갑.자.기. 기.온.이. 영.하. 7도.로. 떨.어.져.서. 그.는. 학.원.에.서. 여.기.까.지. 오.는. 동.안. 어.깨.에. 질.머.진. 기.타.를. 한.번.도. 손.으.로. 잡.지. 않.았.다.. 눈.바.람. 속.에. 칼.날. 이. 느.껴.져. 주.머.니. 속.에.서. 손.을. 꺼.내.기.만. 하.면. 그.대.로. 얼.음. 조.각.으.로. 만.들.어. 버.릴. 듯.했.다.. 그.래., 겨.울.이.다.. 무.방.비. 상.태.로. 내.놓.아.진. 얼.굴., 살.갗. 밑.에. 살.얼.음.이. 쌓.인. 듯. 시.려.운. 겨.울.. 어.깨.에., 머.리.에., 기.타.에. 쌓.인. 눈.을. 툭.툭. 털.며., 신.발. 위.에. 쌓.인. 눈.도. 털.기. 위.해. 발.을. 툭.툭.거.리.며., 계.단.으.로. 오.르.려.는. 그.를. 이.보.우., 하.며. 경.비.원.이. 다.시. 불.러. 세.웠.다.. 돌.아.다.보.니. 경.비.실. 창.으.로. 경.비.원.의. 늙.고. 핼.쑥.한. 얼.굴.만. 나.와. 있.다.. 깜.박.했.는.데. 그. 꽃. 만.드.는. 처.녀. 이.사.갔.수.? 아.우.? 그.는. 대.답. 대.신. 낮.에. 그.녀.가. 이.삿.짐.이. 실.린. 트.럭.에. 올.라.타.는. 모.습.을. 숨.어.서. 지.켜.보.았.던. 스.튜.디.오. 입.구.의. 건.물.에. 시.선.을. 주.었.다..

하.긴. 말.두. 안.하.고. 이.사.했.을. 리.는. 없.고.. 그.럼. 이. 밤.중.에. 뭐.하.러. 빈.집.으.로. 올.라.가.우.? 뭘. 놓.고. 갔.다.허.우.? 열.쇠.는. 있.소.? 그.래., 그.녀.가. 떠.난. 줄.을. 알.면.서. 나.는. 왜. 저. 빈.집.에. 들.어.가.려. 하.는.가.? 무.의.식.적.으.로. 이.끌.려. 온. 걸.음.도. 아.니.다.. 학.원. 야.간.반. 수.업.을. 진.행.중.일. 때., 수.업.을. 마.치.고. 미.끄.러.운. 학.원. 현.관.을. 나.설. 점.점. 굵.어.지.는. 거.리.의. 눈.발. 속.이.나., 버.스. 정.류.장.에.서. 우.두.커.니. 서. 있.을. 때., 그.는. 분.명. 그.녀.가. 갔.음.을. 느.꼈.다.. 그.는. 거.리.에.서. 스.스.로.를. 향.해. 속.삭.이.기.까.지. 했.다.. 낮.에. 몰.래. 숨.어. 그.녀.를. 실.은. 트.럭.이. 그.녀.를. 태.우.고. 스.튜.디.오.를. 빠.져.나.가.는. 걸. 보.지. 않.았.더.냐., 한.달. 전.부.터. 그.녀.가. 그.녀. 주.변.을. 정.리.하.고. 있.는. 걸. 느.끼.고. 있.었.으.면.서. 마.치. 그.녀.가. 떠.나.기.를. 기.다.리.고.나. 있.었.

던. 듯., 모.른. 척.하.다. 맞.이.한. 오.늘.이. 아.니.었.더.냐., 고.. 모.른. 척.한. 이.유.는. 있.었.다.. 나.는. 스.페.인.에. 가.야. 하.니.까., 언.젠.가.는. 그.녀.를. 떠.나.야. 하.니.까., 그.녀.가. 가.려.할. 때. 보.내.야.지., 그.때. 상.처.가. 안. 되.게.. 그.녀.는. 갔.다.. 자.주. 그.녀.를. 감.당.할. 수. 없.는. 마.음.이. 그.녀.를. 붙.잡.지. 않.게. 했.다.. 그.녀.가. 간. 줄., 이.제. 그.녀.의. 집.은. 빈.집.인. 줄. 알.면.서.도., 그.는. 여.기.로. 오.고. 있.었.다., 한.사.코..

그.는. 현.관.문.에. 열.쇠.를. 꽂.다. 말.고. 가.만. 귀.를. 기.울.였.다.. 그.녀.가. 이.사.한. 방.안.은. 분.명. 텅. 비.어. 있.을. 텐.데. 방.금.전. 열.쇠.를. 문.에. 꽂.자. 안.에.서. 무.엇.이. 놀.라. 후.다.닥.거.렸.다.. 혹.시. 그.녀.가. 돌.아.왔.나.?

부.질.없.이. 귀.를. 기.울.이.니. 문.안.의. 기.척.은. 사.라.지.고. 조.용.했.다.. 그.녀.가. 있.을. 리.가.? 그.래. 있.을. 리.가.. 그.가. 다.시. 열.쇠.를. 만.지.려.는. 적.막. 사.이.로. 갑.자.기. 옆.집.에.서. 켜.는. 텔.레.비.전. 뉴.스. 소.리.가. 쨍.하.니. 섞.여. 들.었.다.. 오.늘. 오.후. 1시.쯤. 동.대.문.구. 이.문. 2동. 307번.지. 김.선.식. 씨. 집.에. 세.들.어. 살.던. 아.파.트. 청.소.원. 부.부.가. 나.란.히. 숨.져. 있.는. 것.을. 셋.째. 딸.인. 미.영. 씨.가. 발.견.했.습.니.다.. 미.영. 씨.는. 회.사. 기.숙.사.에.서. 전.화.를. 해.도. 받.지. 않.아. 이.상.한. 생.각.이. 들.어. 집.에. 와. 현.장.을. 발.견.했.다.고. 합.니.다.. 경.찰.은. 문.이. 안.으.로. 잠.겨. 있.고. 외.부. 침.입. 흔.적.이. 없.는. 것.으.로. 미.루.어. 자.살.로. 추.정.하.고. 있.으.나. 자.살.할. 이.유.가. 전.혀. 없.다.는. 가.족.들.의. 말.에. 따.라. 타.살. 가.능.성.에. 대.해.서.도. 수.사.하.고. 있.습.니.다..

그.는. 그.대.로. 망.연.히. 서. 있.었.다.. 바.람.이. 뼛.속.까.지. 휙. 들.어.오.는. 것. 같.아. 그.는. 다.시. 손.을. 열.쇠.에. 갖.다. 대.기. 전.에. 손.바.닥.을. 비.볐.다.. 어.느. 날. 그.녀.가. 그.녀.의. 손.가.락.에.서. 빼. 그.의. 왼.손. 가.락.에. 끼.워. 준. 반.지.가. 오.른.손. 등.이.며. 손.바.닥.에. 스.쳐.졌.다.. 그.는. 문.을. 따.로. 안.으.로. 들.어.와. 문.에. 등.을. 대.고. 가.만. 서. 있.었.다.. 처.음.엔. 깜.깜.했.던. 방.안.의. 어.둠.이. 차.츰. 익.숙.해.지.자., 흰. 벽.이. 보.이.고. 세.면.장. 문.이. 열.려. 있.는. 게. 보.였.다.. 그.녀.가. 떼.어. 가.지. 않.은. 선.반.이. 구.석.에. 그.대.로. 매.달.려. 있.는. 것.까.지. 눈.에. 잡.혔.을. 때., 그.는. 기.타.를. 풀.어. 문.에. 세.워. 두.었.다.. 봄.은. 희.망.이.야.. 봄.이. 되.면. 스.페.인.에. 갈. 거.니.까.. 거.기. 가.서. 빠.꼬. 데. 루.시.아.처.럼. 악.보. 없.이. 플.라.멩.고.를. 칠. 거.니.까.. 그.래. 그.럴. 거.니.까..

그.녀.를. 만.난. 날.도. 봄.이.었.다.. 모.두.들. 자.칭. 기.타. 리.스.트.들.인. 아.는. 얼.굴.들.이. 모.여. 객.석. 의.자.가. 마.흔. 개.도. 될.까.말.까.한. 소.극.장.에.서. 연.주.회.를. 열.었.을. 때., 그. 자.리.에. 그.녀.가. 왔.었.다.. 그.가. 마.르.티.니.의. 사.랑.의. 기.쁨.과. 마.이.어.즈.의. 카.바.티.나.를. 접.속.곡.으.로. 연.주.하.고. 났.을. 때. 그.녀.는. 박.수.를. 쳤.다.. 그.가. 사.티.의. 짐.노.페.디.를. 켜.고. 마.지.막.으.로. 타.레.가.의.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을. 치.고. 났.을. 때.도. 그.녀.는. 앉.은. 채.로. 계.속. 박.수.를. 쳤.다.. 쉬.지. 않.고. 박.수.를. 치.고. 또. 쳤.다.. 그.녀.가. 얼.마.나. 많.이. 박.수.를. 쳤.는.디. 누.구.나. 다. 생.각.했.을. 것.이.다.. 그.녀.의. 손.바.닥.이. 얼.마.나. 아.플.까.를.. 그.래.서. 연.주.회.가. 끝.났.을. 때. 그.가. 극.장.을. 빠.져.나.가.고. 있.는. 그.녀. 곁.으.로. 가.서. 물.었.다.. 기.타. 소.리.를. 좋.아.하.는.가. 보.군.요.. 그.녀.는. 대.답.이. 없.고. 그.녀.와. 동.행.한. 그.녀. 곁.의. 늙.은. 여.자.가. 가.만. 웃.었.다.. 그.는. 둘.이. 모.녀. 사.이.인. 줄. 알.고. 이.번.엔. 늙.은. 여.자.를. 향.해. 따.님.이. 기.타. 소.리.를. 좋.아.하.나. 봐.요., 라.고. 다.시. 물.었.다.. 그.녀.의. 엄.마.가. 아.니.고. 이.모.라.는. 늙.은. 여.자.가. 대.신. 대.답.했.었.다.. 이. 앤. 소.리.를. 들.을. 수. 없.어.요.. 귀.머.거.린. 걸.요.. 귀.머.거.리.? 그.는. 멍.하.니. 선. 채.로. 그.녀.와. 그.녀.의. 이.모.라.는. 늙.은. 여.자.가. 극.장.을. 빠.져.나.가. 바.깥.으.로. 통.하.는. 계.단.을. 오.르.는. 걸. 바.라.보.았.다.. 그.이. 시.야.에.서. 두. 여.자.가. 아.주. 안. 보.이.게. 되.었.을. 때. 그. 는. 뛰.어.나.가. 그.녀.들.을. 찾.았.다.. 버.스. 정.류.장.을. 향.해. 걷.고. 있.는. 그.녀.들.을. 찾.아.냈.을. 때.의. 그. 반.가.움.은., 오.래. 전. 한. 여.자.의. 정.중.한. 이.별. 후. 처.음. 느.껴. 봤.던. 것.이.었.다.. 육. 년.만.인.지., 칠. 년.만.인.지., 그. 동.안. 그. 육. 년.인.지., 칠. 년. 동.안., 여.섯. 번.인.지. 일.곱. 번.인.지. 봄.을. 보.내.면.서. 여.름. 가.을. 겨.울.을. 보.내.면.서. 그.는. 스.페.인.에. 가.기.라., 했.다.. 자.그.만.치. 저. 옛.날., 1600년.대.에. 지.은., 길.이. 94미.터.에. 폭.이. 128 미.터.의. 사.방.이. 둘.러.싸.인. 풍.취. 잇.는. 마.요.르. 광.장.에.서., 화.려.한. 왕.가.의. 의.식.과. 사.나.운. 투.우. 축.제.와. 종.교. 재.판.의. 화.형.식.이. 있.었.던. 그. 마.요.르. 광.장.에.서., 유.랑.인.들. 틈.에. 섞.여. 기.타.를. 치.리.라., 했.다.. 아., 그.리.고. 마.드.리.드.에.서. 아.란.훼.스.로. 가.는. 열.차.를. 타.리.라., 황.야. 속.에.서. 저. 혼.자. 기.름.진. 들.판.을. 이.루.고. 있.는. 아.란.훼.스., 수.많.은. 나.무.와. 식.물.로. 둘.러.싸.여. 있.는. 아.란.훼.스., 그. 왕.가.의. 휴.양.소.에.서. 물.소.리.를. 들.으.며. 기.타.를. 치.리.라., 했.었.다.. 그.것.만.이. 그.에.게. 여.섯. 번.인.가. 일.곱. 번. 봄.여.름. 가.을. 겨.울.을. 보.내.는. 대.안.이.었.다..



相关文章


韩语阅读:《空房间》PART4
韩语阅读:《空房间》PART2
韩语阅读:《空房间》PART3
小语种韩语:基础韩语课程第二十课
韩语阅读:《空房间》PART1
小语种韩语:基础韩语课程第十九课
小语种韩语:基础韩语课程第十八课
小语种韩语:基础韩语课程第十六课
小语种韩语:基础韩语课程第十七课
澳大利亚华人论坛
考好网
日本华人论坛
华人移民留学论坛
英国华人论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