不要使眼睛和耳朵过分疲劳(1)

文章作者 100test 发表时间 2007:03:14 18:37:13
来源 100Test.Com百考试题网


눈.-귀. 잠.깐. 즐.거.우.세.요.? 오.래. 오.래. 괴.롭.습.니.다.!

눈. 근.육. 혹.사.에. 안.구.건.조.증. 생.기.기. 쉬.워.

버.스.나. 지.하.철.처.럼. 흔.들.리.는. 공.간.에.서. 소.형.액.정.화.면.을. 시.청.하.면. 자.신.도. 모.르.게. 안.구.는. 조.절.운.동.을. 계.속.해. 눈.의. 피.로.도.가. 증.가.한.다.. 눈.의. 조.절.근.이. 평.소.보.다. 과.도.하.게. 일.을. 하.는. 것.이.다..

특.히. 성.장.기. 아.동.이.나. 청.소.년.은. 눈.이. 완.전.히. 성.장.하.지. 않.았.기. 때.문.에. 눈. 근.육.의. 혹.사.는. 자.칫. 굴.절.이.상.을. 유.발.해. 시.력.을. 떨.어.뜨.릴. 수. 있.다..

또. 작.은. 화.면.에. 집.중.하.면. 눈. 깜.박.거.림.이. 감.소.되.고. 눈.물.층.이. 쉽.게. 파.괴.돼. 안.구.건.조.증.이. 생.기.기. 쉽.다..

눈.물.층.은. 12초.가.량. 눈. 표.면.을. 보.호.하.는. 기.능.을. 하.는.데. 이.보.다. 길.어.지.면. 눈.물.이. 증.발.해. 기.능.이. 떨.어.진.다.. 따.라.서. 장.시.간. 시.청.할. 때.는. 의.도.적.으.로. 눈.을. 깜.박.거.려. 주.어.야. 한.다..

성.균.관.대. 의.대. 삼.성.서.울.병.원. 안.과. 정.태.영. 교.수.는. 소.형.액.정.화.면. 시.청.의. 바.른. 자.세.는. 책.이.나. 신.문.을. 볼. 때.의. 자.세.와. 크.게. 다.르.지. 않.다.며. 최.소.한. 30cm 정.도. 떨.어.져.서. 힘.을. 빼.고. 등.을. 수.직.으.로. 한. 편.안.한. 자.세.를. 유.지.해.야. 해.야.만. 눈.의. 긴.장.을. 풀. 수. 있.다.고. 말.했.다..

눈.의. 피.로.를. 예.방.하.려.면. 1시.간. 시.청.한. 뒤. 10분. 정.도. 눈.을. 감.거.나. 먼. 곳.을. 바.라.보.는. 것.이. 좋.다..

눈. 피.로.가. 쌓.일. 때.는. 수.시.로. 눈. 주.위.의. 경.혈.을. 자.극.하.는. 것.이. 좋.다.. 관.자.놀.이.라.고. 불.리.는. 태.양.혈.과. 눈. 안.쪽.과. 콧.날. 사.이.에. 오.목.하.게. 들.어.간. 정.명.을. 지.압.해. 주.면. 좋.다.. 또. 눈.을. 감.은. 뒤. 귓.불.의. 중.앙.점.을. 10초. 동.안. 엄.지.와. 검.지.를. 이.용.해. 통.증.을. 약.간. 느.낄. 정.도.로. 누.르.면. 도.움.이. 된.다..

연.세.대. 의.대. 신.촌.세.브.란.스.병.원. 안.과. 김.태.임. 교.수.는. 어.두.운. 곳.에.서. 액.정.화.면.의. 불.빛.에. 의.존.해. 장.시.간. 동.영.상.을. 보.면. 눈.의. 피.로.도.는. 더.욱. 증.가.한.다.며. 반.드.시. 조.명.등.을. 켜.야. 시.력.저.하.를. 막.을. 수. 있.다.고. 말.했.다..

볼.륨. 낮.추.고. 3시.간. 이.상. 듣.지. 말.아.야.

작.은. 액.정.화.면. 시.청.은. 주.로. 이.어.폰.을. 끼.고. 듣.기. 때.문.에. 청.력.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영.남.대. 의.대. 사.공.준. 교.수.팀.이. 최.근. 대.구.지.역. 1318세. 남.녀. 청.소.년. 68명.을. 대.상.으.로. 이.어.폰. 사.용.과. 청.력.을. 조.사.해. 분.석.한. 논.문.에. 따.르.면. 하.루. 13시.간. 이.어.폰.을. 사.용.한. 청.소.년.은. 주.파.수. 400헤.르.츠.(Hz)에.서. 7.110데.시.벨.(dB)의. 들.릴. 듯. 말. 듯.한. 소.리.를. 들.을. 수. 있.었.지.만. 4시.간. 이.상. 사.용.한. 청.소.년.은. 19.123.3dB이. 돼.야. 알.아.챘.다..

소.리.이.비.인.후.과.의. 전.영.명. 원.장.은. 지.하.철.이.나. 버.스.처.럼. 시.끄.러.운. 곳.에. 있.다. 보.면. 볼.륨.을. 높.이.기. 마.련.이.다.며. 본.인. 스.스.로. 볼.륨.의. 강.도.를. 낮.추.도.록. 노.력.하.면.서. 3시.간. 이.상. 듣.는. 것.을. 피.해.야. 된.다.고. 말.했.다..

특.히. 옆. 사.람.이. 가.사.를. 알.아.들.을. 정.도.의. 볼.륨.은. 비.행.기.가. 이.륙.할. 때. 나.는. 130dB정.도.여.서. 청.력. 손.실.의. 주.원.인.이. 된.다..

만.약. 이.어.폰.을. 이.용.하.다. 귀.가. 멍.한. 증.상.이. 지.속.되.고. 귀.울.림.(이.명.)이. 있.고. 주.위.의. 소.리.가. 과.민.하.게. 들.리.고. 사.람.이. 많.이. 모.인. 곳.에.서. 말.소.리.를. 분.별.하.기. 어.렵.고. 전.화. 소.리.를. 잘. 분.별.하.지. 못.할. 경.우.에.는. 청.력.검.사.를. 받.아.보.는. 것.이. 좋.다..

소.형.액.정.화.면.을. 볼. 때.는. 자.신.도. 모.르.게. 화.면.을. 한. 손.으.로. 들.고. 고.개.를. 숙.이.게. 된.다.. 그.러.다. 보.니. 목.이.나. 어.깨.가. 뻐.근.해.지.는. 통.증.이. 생.기.기. 마.련.이.다..

대.전.선.병.원. 관.절.센.터. 김.승.기. 소.장.은. 목.이.나. 어.깨.에. 통.증.이. 온.다.는. 것.은. 근.육. 피.로.가. 누.적.돼. 손.상.된. 것.을. 의.미.한.다.며. 1시.간. 시.청. 뒤.에. 10분. 정.도. 휴.식.을. 취.할. 때. 목.과. 어.깨. 스.트.레.칭.으.로. 근.육.의. 긴.장.을. 함.께. 풀.어. 줘.야. 된.다.고. 말.했.다..



相关文章


徐智秀用《阿里郎》民歌打开美国音乐市场(2)
《5×2》:爱情为何如此凄凉(2)
《5×2》:爱情为何如此凄凉(1)
徐智秀用《阿里郎》民歌打开美国音乐市场(1)
不要使眼睛和耳朵过分疲劳(1)
不要使眼睛和耳朵过分疲劳(2)
用一杯茶培养气概用二杯茶洗涤心灵(2)
用一杯茶培养气概用二杯茶洗涤心灵(1)
吃面包玩火车头游戏……这是展示场吗?(1)
澳大利亚华人论坛
考好网
日本华人论坛
华人移民留学论坛
英国华人论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