徐智秀用《阿里郎》民歌打开美国音乐市场(1)

文章作者 100test 发表时间 2007:03:14 18:37:08
来源 100Test.Com百考试题网


아.리.랑. 포.크.로. 미.국.의. 마.음. 열.었.죠.

기.타.를. 잡.고. 노.래.를. 시.작.한. 뒤.부.터. 모.든. 것.이. 달.라.졌.다.. 우.울.해.하.던. 그.녀.는. 친.구.들.에.게. 먼.저. 인.사.를. 건.네.는. 밝.은. 아.이.가. 됐.고. 교.내. 아.카.펠.라. 동.아.리.에.도. 가.입.했.다.. 뉴.욕.대.에. 진.학.한. 뒤. 그.녀.에.게.는. 자.신.이. 가.야. 할. 길.이. 분.명.히. 보.였.다.. 뮤.지.션.이. 되.겠.다.며. 학.교.를. 그.만.두.겠.다.고. 선.언.했.다.. 그.러.나. 부.모.의. 반.대.는. 불.같.았.다..

엄.마. 아.빠.는. 제.가. 사.자. 들.어.가.는. 전.문.직.을. 갖.길. 원.하.셨.어.요.. 그.렇.게. 음.악.이. 좋.으.면. 차.라.리. 줄.리.아.드.음.악.원.에. 가.서. 클.래.식.을. 하.라.고. 말.씀.하.셨.죠.. 하.지.만. 그.건. 부.모.님.의. 대.리.만.족.일. 뿐.이.었.죠.. 전. 그.럴. 때.마.다. 제. 심.정.을. 담.아. 작.곡.을. 했.어.요..

스.무. 살.의. 수.지.는. 부.모.와. 전.쟁. 같.은. 격.론.을. 벌.인. 뒤. 유.어. 배.틀.필.드.(your battlefield)라.는. 노.래.를. 만.들.었.다.. 듣.겠.다.고. 청.하.는. 사.람.이. 없.어.도. 카.페.와. 클.럽., 때.로.는. 지.하.철.역.에.서. 혼.신.의. 힘.을. 다.해. 노.래.를. 불.렀.다.. 유.명. 레.코.드. 회.사.를. 찾.아.가. 음.반.을. 내. 달.라.며. 즉.석. 공.연.을. 벌.이.기.도. 했.다..

그.러.나. 노.래.하.는. 동.양.인. 여.자. 아.이.에.게. 돌.아.오.는. 것.은. 칭.찬.보.다.는. 풋.내.기.라.는. 비.웃.음.이.었.다.. 그.럴.수.록. 수.지.는. 마.이.크.를. 없.애.고. 육.성.으.로. 노.래.했.다.. 노.래. 하.나.는. 누.구.에.게.도. 지.지. 않.겠.다.는. 저.항.이.었.다..

스.스.로. 생.계.를. 책.임.져.야. 하.는. 가.난., 차.별., 불.안.감. 속.에.서. 오.로.지. 기.타.에. 의.지.해. 노.래.한. 지. 4년.. 음.반. 프.로.듀.서. 출.신.으.로. EMI 회.장.을. 지.낸. 거.물. 찰.스. 코.플.먼.에.게.서. 연.락.이. 왔.다..

당.신.의. 목.소.리.가. 좋.아.. 음.반.을. 만.들.고. 싶.소..

세.계.적.인. 여.성. 로.커. 앨.라.니.스. 모.리.셋.의. 프.로.듀.싱.을. 맡.았.던. 글.렌. 발.라.드.가. 프.로.듀.서.를. 맡.겠.다.고. 나.섰.다..

마.침.내. 그.녀.의. 인.생. 이.야.기.를. 담.은. 데.뷔. 앨.범.이. 2005년. 4월. 소.니. 계.열.의. 에.픽.레.코.드.에.서. 나.왔.다.. 앨.범. 제.목.은. 바.로. 그.녀. 자.신.인. 수.지. 서.(Susie Suh). 뉴.욕.타.임.스.는. 이. 동.양.계. 신.인.가.수.를. 노.라. 존.스. 등. 여.성. 싱.어.송. 라.이.터.에. 견.주.었.다.. 풍.부.하.고. 허.스.키.한. 목.소.리.와. 멜.로.디.는. 사.랑.을. 향.한. 갈.구.를. 가.장. 설.득.력. 있.게. 노.래.한.다.고. 극.찬.했.다..

수.지. 서.는. 22일. 한.국. 땅.을. 밟.았.다.. 미.국.에.서. 활.동.하.는. 한.국.인. 자.매. 피.아.노. 트.리.오.인. 안. 트.리.오.와. 경.기. 성.남.아.트.센.터.(31일.), 서.울. 세.종.문.화.회.관.(6월. 8일.) 등.에.서. 4차.례. 공.연.을. 하.기. 위.해.서.다.. 수.지. 서.는. 자.신.의. 앨.범. 수.록.곡. 라.이.트. 온. 마.이. 숄.더.를., 안. 트.리.오.의. 클.래.식. 연.주.에. 맞.춰. 올. 아.이. 원.트. 등.을. 부.를. 예.정.이.다..

뉴.욕.타.임.스.에. 호.평.이. 실.렸.을. 때.도. 딸.의. 실.력.을. 믿.지. 않.았.던. 부.모.는. 한.국. 신.문.기.자.가. 나.를. 인.터.뷰.한.다.고. 하.니.까. 비.로.소. 네.가. 자.랑.스.럽.다.고. 하.더.라.며. 웃.었.다..

그.녀.의. 목.소.리.는. 자.신.의. 우.상.인. 빌.리. 홀.리.데.이.만.큼. 깊.고. 허.스.키.하.며. 음.률.은. 관.조.적.이.다.. 댄.스.음.악.이.나. 발.라.드.가. 지.배.하.는. 한.국.에.서. 음.반.을. 냈.더.라.면. 성.공.하.기. 어.려.웠.을. 것. 같.다.고. 하.자. 그.녀.는. 성.공.은. 생.각.하.지. 않.는.다.. 내.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 자.체.로. 감.사.할. 뿐.이.라.고. 답.했.다..

노.래.할. 수. 있.어. 행.복.하.다.며. 빙.긋. 웃.는. 그.녀.. 수.지. 서., 아.니. 심.지. 굳.은. 한.국.인. 여.가.수. 서.수.지.다..



相关文章


天才?坏女人?她的人生是神话!(1)
徐智秀用《阿里郎》民歌打开美国音乐市场(2)
《5×2》:爱情为何如此凄凉(2)
《5×2》:爱情为何如此凄凉(1)
徐智秀用《阿里郎》民歌打开美国音乐市场(1)
不要使眼睛和耳朵过分疲劳(1)
不要使眼睛和耳朵过分疲劳(2)
用一杯茶培养气概用二杯茶洗涤心灵(2)
用一杯茶培养气概用二杯茶洗涤心灵(1)
澳大利亚华人论坛
考好网
日本华人论坛
华人移民留学论坛
英国华人论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