用一杯茶培养气概用二杯茶洗涤心灵(1)

文章作者 100test 发表时间 2007:03:14 18:37:20
来源 100Test.Com百考试题网


다. 한. 잔.에. 기.개. 세.우.고. 두. 잔.에. 마.음.을. 씻.다.

곡.우.절.의. 맑.은. 날., 해.차.가. 새. 잎.을. 내.밀. 즈.음.이.면. 두.륜.산.의. 햇.살.은. 머.루. 빛.깔.을. 닮.아.간.다.. 그. 두.륜.산. 기.슭. 일.지.암.에.는. 훗.날. 다.성.으.로. 불.리.는. 초.의.선.사.가. 수.도. 생.활.을. 하.고. 있.었.다..

야.생. 차.밭.이. 산.재.한. 이.곳.에.서. 초.의.는. 한. 잔.의. 차.를. 통.해. 법.희.선.열.을. 맛.보.며. 다.선.일.미.의. 경.지.로. 나.아.갔.다.. 초.의.의. 차. 만.드.는. 솜.씨.가. 어.찌.나. 뛰.어.났.던.지. 추.사. 김.정.희.는. 이.런. 걸.명.의. 편.지.를. 써. 보.내.기.도. 했.다.. 어.느. 겨.를.에. 해.차.를. 천.리.마.의. 꼬.리.에. 달.아.서. 다.다.르.게. 할. 텐.가.. 만.약. 그.대.의. 게.으.름. 탓.이.라.면. 마.조.의. 고.함.과. 덕.산.의. 방.망.이.로. 그. 버.릇.을. 응.징.하.여. 그. 근.원.을. 징.계.할. 터.이.니. 깊.이.깊.이. 삼.가.게.나..

이. 책.에.는. 고.운. 최.치.원.에.서. 춘.원. 이.광.수.에. 이.르.는. 우.리. 역.사. 속.의. 다.인. 50인.의. 이.야.기.가. 담.겨. 있.다.. 차. 마.시.는. 우.리. 조.상.들.의. 향.기.로.운. 역.사.이.자., 차.의. 성.품.을. 닮.은. 아.름.다.운. 사.람.들.의. 흔.적.을. 따.라.가.는. 여.행.기.다.. 저.자.는. 차.를. 기.른. 땅.과. 비.와. 햇.살.과. 바.람.의. 인.연.을. 고.마.워.하.며. 한.반.도. 그. 어.디.에.도. 차.향.이. 스.미.지. 않.은. 곳.이. 없.다.고. 말.한.다..

차.나.무.와. 선.가.의. 인.연.은. 깊.다.. 조.주.에.서. 발.원.한. 승.가.의. 다.맥.은. 신.라. 때. 철.감.선.사.에. 의.해. 해.동.으.로. 건.너.와. 고.려. 때.는. 보.조.국.사.와. 진.각.국.사.가., 조.선. 때.는. 함.허.선.사.와. 사.명.대.사.에. 이.어. 초.의.선.사.가. 중.흥.시.켰.다..

그.러.나. 우.리. 역.사.에.서. 차. 한. 잔.의. 의.미.는. 선.가.의. 울.타.리.를. 훌.쩍. 뛰.어.넘.는.다.. 차. 문.화.는. 선.승.들.의. 수.행. 방.편.을. 넘.어. 한.국. 문.화.의. 정.점.에. 자.리.한. 그.물.코. 같.은. 유.산.이.었.다..

최.치.원. 이.자.현. 김.시.습. 허.균.은. 차.의. 청.허.함.을. 어.찌. 세.상.이. 알.겠.는.가. 하.여. 은.둔.했.고., 김.종.직. 이.목. 기.대.승. 김.장.생. 이.이. 송.시.열. 윤.선.도.는. 차.를. 군.자.처.럼. 가.까.이.했.다.. 양.팽.손. 김.정.희. 허.백.련.은. 차.와. 함.께. 서.화.잠.심.했.고., 신.숙.주.와. 이.광.수.는. 차. 한. 잔.에. 세.월.의. 영.욕.을. 띄.웠.다..

고.려. 왕.조.의. 지.조.를. 지.켰.던. 삼.은.이. 모.두. 다.인.이.었.던. 것.도. 흥.미.롭.다.. 사.철. 푸.른. 차.나.무.는. 굳.이. 척.박.한. 땅.을. 골.라. 자.란.다.. 뿌.리.가. 곧.게. 뻗.는. 직.근.의. 성.품.을. 지.녀. 옮.겨. 심.으.면. 쉬. 죽.고. 만.다.고. 했.으.니., 그.것.은. 선.비.의. 꼿.꼿.한. 기.개.였.던.가..



相关文章


徐智秀用《阿里郎》民歌打开美国音乐市场(1)
不要使眼睛和耳朵过分疲劳(1)
不要使眼睛和耳朵过分疲劳(2)
用一杯茶培养气概用二杯茶洗涤心灵(2)
用一杯茶培养气概用二杯茶洗涤心灵(1)
吃面包玩火车头游戏……这是展示场吗?(1)
吃面包玩火车头游戏……这是展示场吗?(2)
赵寅成:我也是有性格的人(2)
《战争镇魂曲》让6月更精彩(1)
澳大利亚华人论坛
考好网
日本华人论坛
华人移民留学论坛
英国华人论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