两颗心的欲望:《亲密的陌生人》(1)

文章作者 100test 发表时间 2007:03:14 18:36:53
来源 100Test.Com百考试题网


두. 마.음.의. 욕.망.: 친.밀.한. 타.인.들.

여.자.는. 친.밀.함.과. 사.랑.을. 굳.이. 다.른. 것.으.로. 구.분.하.려. 든.다.. 반.면. 남.자.는. 친.밀.함.과. 사.랑.을. 늘. 같.은. 것.이.라.고. 착.각.한.다.. 세.상.에.서. 일.어.나.는. 사.랑.의. 비.극. 중. 8할.은. 친.밀.함.과. 사.랑.의. 관.계.를. 자.기. 처.지.에. 따.라. 다.르.게. 해.석.하.는. 이.런. 남.녀. 간.의. 차.이.에.서. 잉.태.되.는. 건. 아.닐.까.. 25일. 개.봉.되.는. 프.랑.스. 영.화. 친.밀.한. 타.인.들.은. 친.밀.함.이. 때.론. 사.랑.보.다. 지.독.하.다.는. 사.실.을. 배.우.의. 말.과. 얼.굴. 표.정., 이.렇.게. 단. 두. 가.지. 방.식.으.로. 재.치. 있.고. 가.슴. 사.무.치.게. 전.달.한.다..

남.편.과.의. 결.혼.생.활.에. 대.한. 고.민.으.로. 정.신.과. 의.사.를. 찾.기.로. 결.심.한. 안.나.(상.드.린. 보.네.르.). 그.는. 오.피.스.텔.의. 방. 번.호.를. 착.각.해. 그.만. 재.정.상.담.사.인. 윌.리.엄.(파.브.리.스. 루.치.니.)의. 사.무.실.로. 들.어.간.다.. 안.나.는. 다.짜.고.짜. 은.밀.한. 사.생.활.을. 털.어.놓.기. 시.작.하.고., 안.나.의. 이.런. 모.습.이. 싫.지. 않.았.던. 윌.리.엄.은. 모.른. 체.하.고. 이.야.기.를. 들.어.준.다.. 안.나.의. 상.담. 행.각.은. 이.어.지.고. 어.느. 날. 안.나.의. 남.편.이. 윌.리.엄. 앞.에. 나.타.난.다..

이. 영.화.는. 비.현.실.적.이.고. 극.단.적.인. 이.야.기. 설.정.을. 통.해. 가.벼.운. 농.담.을. 주.섬.주.섬. 던.지.는. 듯.한. 모.양.새.를. 취.하.지.만., 알.고. 보.면. 남.녀. 간. 사.랑.에. 대.한. 무.섭.도.록. 놀.라.운. 진.실.을. 묻.어. 두.고. 있.다.. 사.랑.보.다. 중.요.한. 건. 친.밀.함.이.며., 친.밀.함.은. 그.저. 누.군.가.에.게. 나.의. 이.야.기.를. 털.어.놓.고. 또. 누.군.가.의. 이.야.기.를. 허.물.없.이. 들.어.주.는. 커.뮤.니.케.이.션.에.서. 비.롯.된.다.는. 사.실. 말.이.다.. 영.화.는. 말.하.기. 좋.아.하.는. 여.자.와. 듣.기. 좋.아.하.는. 남.자., 친.밀.하.지. 않.은. 남.편.과. 친.밀.한. 타.인., 그.리.고. 친.밀.함.과. 사.랑.의. 절.묘.한. 대.비.를. 통.해. 일.반.적.인. 로.맨.스. 영.화.가. 던.지.는., 딱. 떨.어.지.는. 해.피.엔.딩.에.서. 한. 발.짝. 더. 나.간.다..

친.밀.한. 타.인.들.의. 매.력.은. 속.사.포.처.럼. 쏟.아.지.는. 대.사.들. 속.에.서.도. 두. 남.녀.가. 시.종. 단. 한.마.디.도. 사.랑.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영.화.는. 두. 사.람.의. 시.선.이. 잠.깐. 흔.들.리.고. 입.맛.을. 순.간.적.으.로. 다.시.는. 표.정.을. 고.스.란.히. 잡.아.내.면.서.도. 끝.내. 그.들.의. 마.음.속.을. 훤.히. 들.여.다.보.는. 전.지.적. 시.선.을. 거.부.한. 채. 알. 듯. 모.를. 듯.한. 절.묘.한. 거.리.두.기.를. 이.어.간.다.. 세.상.엔. 비.록. 악.수.밖.에. 나.누.지. 않.는. 남.녀.지.간.이.지.만. 섹.스.보.다. 더. 야.한. 관.계.가. 존.재.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려.주.기. 위.해.서. 말.이.다.. 어.쩌.면. 사.랑.한.다.고. 말.하.는. 순.간., 사.랑.은. 끝.난. 건.지.도. 모.르.겠.다.. 사.랑.한.다.면. 이.들.처.럼.의. 파.트.리.스. 르.콩.트. 감.독.. 서.울. 씨.네.큐.브. 단.독. 개.봉.. 15세. 이.상..



相关文章


妈妈,我也想玩水(2)
两颗心的欲望:《亲密的陌生人》(2)
爱情和权力斗争的《朱蒙》创下最高收视率(1)
天才?坏女人?她的人生是神话!(2)
两颗心的欲望:《亲密的陌生人》(1)
天才?坏女人?她的人生是神话!(1)
徐智秀用《阿里郎》民歌打开美国音乐市场(2)
《5×2》:爱情为何如此凄凉(2)
《5×2》:爱情为何如此凄凉(1)
澳大利亚华人论坛
考好网
日本华人论坛
华人移民留学论坛
英国华人论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