天才?坏女人?她的人生是神话!(1)

文章作者 100test 发表时间 2007:03:14 18:36:56
来源 100Test.Com百考试题网


천.재.? 악.녀.? 그.녀.의. 삶.은. 신.화.!

그.녀.는. 언.제.나. 흰.옷.을. 입.고. 있.었.다.. 어.디.에. 있.든. 바.로. 눈.에. 띄.었.다.. 정.열.적.이.었.고. 자.신.감.에. 넘.쳤.다.. 도.도.함.과. 오.만.함.은. 그.녀.의. 성.격.이.었.다..

그.녀.는. 많.은. 사.람.들.을. 원.했.고. 많.은. 사.람.들.이. 그.녀.를. 사.랑.했.다.. 화.려.한. 외.모.로. 거.장.들.을. 손.에. 넣.었.다.. 요.제.프. 괴.벨.스.는. 일.기.에. 이.렇.게. 적.었.다.. 그.녀.의. 작.업.에.는. 수.상.한. 냄.새.가. 난.다..

당.시. 독.일. 여.자.들.은. 나.치.의. 규.율.에. 따.라. 비.스.마.르.크.가. 격.찬.한. 3K, 아.이.(Kinder) 교.회.(Kirche) 부.엌.(Kuche)에. 만.족.해.야. 했.으.나. 그.녀.만.은. 예.외.였.다.. 사.전. 약.속. 없.이.도. 히.틀.러.를. 둘.러.싼. 두.꺼.운. 호.위.망.을. 마.음.대.로. 넘.나.드.는. 유.일.한. 여.성.이.었.다..

그.녀.와. 히.틀.러.는. 둘. 다. 몽.상.가.였.다.. 신.화.를. 사.랑.했.다.. 둘.은. 의.기.투.합.했.다..

그.리.고. 마.침.내. 전.쟁.이. 끝.났.을. 때., 히.틀.러.를. 지.지.하.던. 그. 수.많.은. 사.람.들.이. 순.식.간.에. 사.라.져.버.렸.을. 때. 그.녀.만.은. 법.정.에.서. 이.렇.게. 외.친.다..

나.는. 히.틀.러.를. 믿.었.어.요.. 마.음.대.로. 하.세.요.! 날. 죽.여.요.!

이. 책.은. 극.단.의. 세.기.였.던. 20세.기.를. 금.지.된. 열.정.으.로. 살.았.던. 레.니. 리.펜.슈.탈.의. 일.대.기.다.. 유.망.한. 무.용.가.이.자. 매.혹.적.인. 영.화.배.우.였.고. 20세.기. 최.고.의. 천.재.감.독.이.었.던. 여.인., 그.러.나. 악.마.(히.틀.러.)의. 감.독.이.자. 나.치. 핀.업.걸.로. 기.억.되.는. 한. 여.인.의. 처.연.한. 삶.의. 초.상.이.다..

리.펜.슈.탈.이. 히.틀.러.의. 요.청.으.로. 만.든. 베.를.린. 올.림.픽. 다.큐.멘.터.리. 영.화.는. 20세.기. 최.고.의. 걸.작.으.로. 꼽.힌.다.. 낭.만.적.인. 동.시.에. 서.사.적.이.고., 신.비.로.우.면.서.도. 현.실.감. 넘.치.는. 이. 영.화.는. 당.시.의. 카.메.라. 기.술.로. 촬.영.했.다.고.는. 믿.기. 어.려.울. 정.도.다..

영.화.비.평.가.들.은. 신.음.하.듯. 뱉.었.다.. 서.정.의. 적.으.로.부.터. 나.온. 이. 서.정.을. 어.떻.게. 받.아.들.여.야. 하.는.가.?

리.펜.슈.탈.은. 영.화.를. 통.해.서. 정.말. 히.틀.러.의. 사.악.한. 제.국.을. 선.전.했.는.가.? 그.녀.의. 예.술.적. 삶.을. 우.울.한. 열.정.이.라.고. 표.현.했.던. 수.전. 손.택.은. 그.녀.의. 다.큐.멘.터.리.가. 인.간. 육.체.의.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저.항.할. 수. 없.는. 지.도.자.에. 대.한. 숭.배.를. 통.해. 육.체.와. 공.동.체.의. 재.탄.생.을. 찬.양.하.고. 있.다.며. 파.시.스.트. 미.학.이.라.고. 규.정.했.다..

리.펜.슈.탈.은. 전.쟁.이. 끝.난. 뒤. 법.정.에.서. 처.벌.할. 수. 있.는. 범.죄.가. 없.다.는. 판.결.을. 받.았.다.. 그.러.나. 그.녀.는. 고.독.하.게. 버.려.진.다.. 그.녀.는. 비.공.식.적.인. 블.랙.리.스.트.에. 올.려.졌.고. 다.시.는. 영.화.를. 만.들. 수. 없.었.다..

물.론. 그.녀.의. 책.임.도. 있.었.다.. 리.펜.슈.탈.은. 존.재. 자.체.가. 너.무.나. 현.란.해.서. 그.녀.의. 등.장.은. 마.치. 파.시.스.트.의. 악.령.이. 되.살.아.온. 것.과. 같.았.다.. 자.신.을. 비.난.하.는. 격.렬.한. 시.위.가. 벌.어.지.는. 와.중.에. 열.린. 재.판.정.에. 그.녀.는. 몸.에. 착. 달.라.붙.는. 관.능.적.인. 승.마.복.에. 굽.이. 15cm가. 넘.는. 샌.들.을. 신.고. 요.염.하.게. 걸.어. 들.어.서.기. 일.쑤.였.다..

그.녀.에. 대.해.서.는. 애.초.부.터. 온.건.한. 견.해.가. 불.가.능.했.다.. 끔.찍.하.거.나. 위.대.하.거.나.! 천.재.이.거.나. 악.마.이.거.나.!

그.녀.는. 정.치.적.으.로. 순.진.했.다.. 아.니., 백.치.였.다.. 그.녀.의. 삶.을. 좇.으.며. 시.종. 그.녀.에. 대.해., 인.간.의. 나.약.함.에. 대.해. 진.한. 연.민.을. 드.러.내.온. 저.자.는. 독.백.하.듯. 읊.조.린.다..

그. 광.란.의. 파.시.즘. 시.대.에. 정.치.적. 무.지.야.말.로. 가.장. 큰. 범.죄.는. 아.니.었.을.까.. 원.제. A Portrait of Leni

Riefenstahl(1996년.).



相关文章


两颗心的欲望:《亲密的陌生人》(2)
爱情和权力斗争的《朱蒙》创下最高收视率(1)
天才?坏女人?她的人生是神话!(2)
两颗心的欲望:《亲密的陌生人》(1)
天才?坏女人?她的人生是神话!(1)
徐智秀用《阿里郎》民歌打开美国音乐市场(2)
《5×2》:爱情为何如此凄凉(2)
《5×2》:爱情为何如此凄凉(1)
徐智秀用《阿里郎》民歌打开美国音乐市场(1)
澳大利亚华人论坛
考好网
日本华人论坛
华人移民留学论坛
英国华人论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