爱情和权力斗争的《朱蒙》创下最高收视率(1)

文章作者 100test 发表时间 2007:03:14 18:36:45
来源 100Test.Com百考试题网


사.랑.-권.력.암.투.로. 버.무.린. 신.화.적. 상.상.력.

다.물. 활.. 부.여.의. 시.조.가. 나.라.를. 열.기.위.해. 한.번.도. 놓.지. 않.았.다.는. 부.여.의. 신.물.이.다..

다.물. 활.을. 직.접. 보.고. 그. 정.기.를. 받.아.와.야. 한.다..

MBC 월.화.드.라.마. 주.몽.(밤. 9시.55분.)에.서. 주.몽.과. 이.복.형.제.인. 대.소., 영.포.가. 받.은. 임.무.다.. 이. 신.비.한. 물.건.을. 찾.아. 떠.나.는. 여.정.은. 주.몽.의. 초.반. 전.개.에. 주.요. 모.티.브.가. 되.고. 있.다..

주.몽.은. 23일. 4회. 시.청.률.이. 25.3%(TNS미.디.어.리.서.치.)를. 기.록.하.며. 월.화.는. 물.론. 전.체. 드.라.마. 시.청.률. 순.위.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주.몽.의. 인.기. 비.결.은.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 덕.분.이.기.도. 하.지.만. 역.사.적. 기.록.이. 많.지. 않.은. 고.대.사.라.는. 시.공.간.을. 배.경.으.로. 하.기. 때.문.에. 오.히.려. 신.화.적. 상.상.력.으.로. 스.토.리.를. 폭.넓.게. 펼.치.는. 것.이. 강.점.으.로. 꼽.힌.다..

신.화.적. 상.상.력.=나.약.하.고. 사.고.만. 치.는. 주.몽.은. 이.복.형.인. 대.소., 영.포.와. 함.께. 다.물. 활.을. 찾.아. 나.선.다.. 가.던. 길.에. 사.실.상. 두. 형.에.게. 죽.임.을. 당.할. 위.기.에. 놓.이.지.만. 졸.본.국. 상.단.의. 행.수.인. 소.서.노.(한.혜.진.)에.게. 구.출.된.다.. 두. 형.은. 다.물. 활.을. 찾.아. 활.에. 시.위.를. 걸.어.보.려.고. 하.지.만. 실.패.하.고. 돌.아.온.다.. 주.몽.도. 간.신.히. 다.물. 활.을. 찾.아. 활.에. 시.위.를. 걸.고. 당.겨.보.는.데. 어.이.없.게. 활.이. 부.러.지.고. 만.다..

이. 장.면.에. 대.해. 시.청.자. 게.시.판.에.는. 주.몽.만. 다.물. 활.에. 시.위.를. 건.다.는. 건. 그.가. 왕.이. 된.다.는. 뜻.이.며. 부.여. 자.체.는. 망.한.다.는. 것.을. 보.여. 준.다.는. 해.석.이. 올.라.와. 있.다..

부.여.의. 신.녀. 여.미.을.의. 존.재.도. 신.화.적. 상.상.력.을. 자.극.한.다.. 1회.에.서. 여.미.을.은. 태.양. 안.에. 다.리.가. 셋.인. 새.(삼.족.오.)가. 든. 꿈.을. 꾸.었.다.고. 왕.에.게. 고.한.다.. 왕.은. 깜.짝. 놀.라. 다.리. 두.개.는. 왕.과. 태.자.를. 의.미.하.는.데. 다.른. 하.나.는. 무.엇.이.냐.고. 묻.지.만. 신.미.을.은. 본. 적.도., 들.은. 적.도. 없.어. 뭐.라. 말.할. 수. 없.다.고. 말.한.다..

최.완.규. 작.가.는. 국.내. 드.라.마. 제.작. 여.건.상. 60부.작.인. 주.몽.에.서. 매.번. 화.려.한. 볼.거.리.를. 주.기. 힘.들.기. 때.문.에. 탄.탄.한. 스.토.리.의. 힘.이. 필.요.하.다.며. 신.화.적. 판.타.지.를. 적.절.히. 활.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다.양.한. 시.청.자.를. 끌.어.당.긴.다.=최.근. 6개.월. 간. 인.기. 드.라.마.가. 주.로. 3050대. 여.성.을. 목.표.로. 한. 사.랑.이.야.기.가. 주.를. 이.뤄. 식.상.했.다.는. 점.이. 주.몽. 인.기.의. 한. 배.경.으.로. 꼽.힌.다.. 기.존. 드.라.마.들.이. 스.토.리.의. 힘.이. 부.족.해. 비.정.상.적.인. 관.계. 설.정.에. 주.력.하.면.서. 다.른. 층.의. 시.청.자.를. 흡.인.하.지. 못.했.다.는. 것.이.다..

반.면. 주.몽.에.는. 다.양.한. 갈.등. 구.조.와. 멜.로.가. 적.절.히. 섞.여. 있.다.. 부.여. 왕.자.인. 금.와.(전.광.렬.)와. 해.모.수.(허.준.호.)가. 유.화.(오.연.수.)를. 놓.고. 벌.이.는. 삼.각.관.계.를. 비.롯.해. 왕.권.을. 놓.고. 다.루.는. 주.몽.과. 대.소.의. 갈.등., 한.사.군.을. 철.폐.하.기. 위.한. 독.립.운.동. 등. 다.양.한. 갈.등. 구.조.가. 이.야.기.를. 풍.성.하.게. 만.든.다.. 현.재.까.지. 성.별. 연.령.별. 시.청.률.을. 보.면. 여.성. 3050대.가. 1215.2%, 남.성. 3050대.가. 10.211.4%를. 기.록.해. 비.교.적. 고.른. 분.포.를. 보.이.고. 있.다.. 앞.으.로. 전.개.될. 주.몽.과. 소.서.노.의. 사.랑. 얘.기.는. 사.극.의. 비.애.호.층.인. 젊.은. 여.성.들.까.지. 끌.어.들.일. 것.으.로. 보.인.다..

MBC 드.라.마.국. 정.운.현. 책.임.프.로.듀.서.는. 주.몽.이. 사.극.의. 분.위.기.를. 좋.아.하.는. 중.장.년. 남.성.과. 판.타.지., 화.려.한. 액.션.에. 열.광.하.는. 젊.은. 남.성., 멜.로.에. 빠.지.는. 3050대. 여.성.까.지.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구.조.를. 갖.추.고. 있.다.며. 그.러.나. 초.반.에. 보.여.준. 드.라.마.의. 밀.도.를. 60부.까.지. 이.어.갈. 수. 있.느.냐.가. 관.건.이.라.고. 말.했.다..



相关文章


经络按摩有助于促进体内气流畅通(2)
妈妈,我也想玩水(1)
妈妈,我也想玩水(2)
两颗心的欲望:《亲密的陌生人》(2)
爱情和权力斗争的《朱蒙》创下最高收视率(1)
天才?坏女人?她的人生是神话!(2)
两颗心的欲望:《亲密的陌生人》(1)
天才?坏女人?她的人生是神话!(1)
徐智秀用《阿里郎》民歌打开美国音乐市场(2)
澳大利亚华人论坛
考好网
日本华人论坛
华人移民留学论坛
英国华人论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