妈妈,我也想玩水(1)

文章作者 100test 发表时间 2007:03:14 18:36:33
来源 100Test.Com百考试题网


엄.마., 나.도. 물.놀.이. 하.고. 싶.어.요.

여.름.철. 아.토.피.피.부.염. 환.자.에.게. 가.장. 큰. 적.은. 땀.이.다.. 땀. 때.문.에. 피.부.에. 들.러.붙.은. 세.균.의. 활.동.은. 더.욱. 왕.성.해.지.고. 염.증.도. 심.해.진.다..

땀.을. 식.히.기.엔. 물.놀.이.가. 제.격.. 그.러.나. 물.놀.이.를. 잘.못.해.도. 아.토.피.는. 악.화.된.다.. 그.래.서. 아.토.피. 환.자.들.은. 고.민.이.다.. 물.놀.이.를. 할.까. 말.까..

어.느. 물.이. 좋.을.까.=물.의. 종.류.는. 상.관.없.다.. 아.토.피.는. 알.레.르.기. 질.환.. 수.영.장.이.든. 해.수.욕.장.이.든. 이.용. 후. 별.탈.이. 없.다.면. 알.레.르.기. 유.발. 물.질.이. 없.다.는. 얘.기.다.. 계.속. 다.녀.도. 된.다..

문.제.는. 수.질.. 아.토.피. 환.자.는. 피.부.자.극.에. 예.민.하.고. 세.균.감.염.이. 잘. 된.다.. 알.레.르.기. 물.질.이. 없.다. 해.도. 수.질.이. 나.쁘.면. 당.연.히. 증.상.은. 악.화.된.다..

수.영.장.은. 여.러. 명.이. 한.꺼.번.에. 이.용.하.기. 때.문.에. 오.염.도.가. 가.장. 높.다.. 소.독.제.의. 염.소. 성.분.은. 피.부.가. 건.강.할. 땐. 문.제.가. 되.지. 않.지.만. 아.토.피. 환.자.에.게.는. 염.증.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소.금.이. 아.토.피.에. 좋.다.거.나. 나.쁘.다.는. 의.학.적. 근.거.는. 없.다.. 바.닷.물.에.서. 따.끔.거.린.다.면. 염.분. 때.문.이. 아.니.라. 몸.에. 아.토.피. 상.처.가. 있.기. 때.문.이.다.. 물.놀.이.를. 짧.게. 끝.내.자..

계.곡.물.은. 항.상. 흐.르.고. 수.온.이. 비.교.적. 낮.기. 때.문.에. 아.토.피. 환.자.에.게. 적.합.하.다.. 다.만. 오.염.된. 계.곡.물.이.라.면. 수.영.장. 물.보.다. 못.하.다..

아.토.피. 피.부.관.리. 이.렇.게.=자.외.선.도. 아.토.피. 환.자.에.게.는. 큰. 적.이.다.. 외.출. 30분. 전.에. 미.리.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야. 한.다..

자.외.선. 차.단.제.는. 대.체.로. PABA(para-aminobenzoic acid) 프.리. 제.품.이. 좋.다.. PABA는. 피.부. 알.레.르.기. 유.발. 물.질.. 아.토.피. 환.자.는. PABA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가. 많.다.. 향.료.도. 아.토.피.를.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냄.새.가. 없.는. 게. 좋.다..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주.치.의.에.게. 추.천.받.도.록. 한.다..

가.급.적. 자.외.선.의. 세.력.이. 많.이. 약.해.진. 오.후. 4시. 이.후.에. 물.놀.이.를. 즐.기.는. 것.도. 좋.은. 방.법..

물.놀.이.를. 너.무. 오.래. 하.면. 몸.에. 무.리.가. 간.다.. 이. 경.우. 외.부. 자.극.에. 예.민.해.져. 가.려.움.증.이. 심.해.질. 수. 있.다.. 물.에. 있.는. 시.간.은. 30분.을. 넘.기.지. 말.고. 틈.틈.이. 그.늘.에.서. 쉬.도.록. 한.다..

물.놀.이. 후. 바.로. 깨.끗.한. 물.로. 씻.는. 것.은. 아.토.피. 피.부. 관.리.의. 기.본.이.다.. 일.반. 비.누.보.다. 항.균. 비.누., 또.는. 아.토.피.용. 비.누.를. 쓰.는. 게. 좋.다.. 씻.은. 다.음.에.는. 보.습.제.를. 바.르.도.록. 한.다.. 단., 물.기.가. 마.르.기. 전.에. 발.라.야. 효.과.가. 있.다.는. 점.을. 잊.지. 말. 것..

(도.움.말.=한.양.대.병.원. 피.부.과. 노.영.석. 교.수., 삼.성.서.울.병.원. 소.아.과. 안.강.모. 교.수.)



相关文章


脱发症是男女的通病(2)
经络按摩有助于促进体内气流畅通(1)
爱情和权力斗争的《朱蒙》创下最高收视率(2)
经络按摩有助于促进体内气流畅通(2)
妈妈,我也想玩水(1)
妈妈,我也想玩水(2)
两颗心的欲望:《亲密的陌生人》(2)
爱情和权力斗争的《朱蒙》创下最高收视率(1)
天才?坏女人?她的人生是神话!(2)
澳大利亚华人论坛
考好网
日本华人论坛
华人移民留学论坛
英国华人论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