朴海日:在那个岛上我就是没有名气的演员

文章作者 100test 发表时间 2007:04:10 07:25:54
来源 100Test.Com百考试题网


그. 섬.에.서. 난. 무.명.배.우.였.다.


17명.이. 사.는. 작.은. 섬. 극.락.도.에.서. 연.쇄. 살.인.사.건.이. 일.어.난.다.. 주.민. 전.체.가. 피.해.자.이.며. 용.의.자.가. 되.는. 상.황.. 주.민.들.은. 보.건.소.장. 제.우.성.(박.해.일.)을. 필.두.로. 범.인. 추.리.에. 나.선.다..

감.독.님.이. 옛.날.에. 지.인.에.게. 들.었.던. 얘.기.래.요.. 사.실.이. 아.니.라.고. 말.할. 수.도. 없.고. 실.화.를. 바.탕.으.로. 했.다.고. 볼. 수.도. 없.어.요.. 관.객.의. 몫.이.죠..

스.릴.러.는. 살.인.의. 추.억.에. 이.어. 두. 번.째.. 살.인.의. 추.억.에.서. 범.인.인. 것. 같.기.도. 아.닌. 것. 같.기.도. 한. 묘.한. 연.기.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번.에.는. 속. 시.원.하.게. 해.결.되.고. 왜. 그.런.지. 다. 알.려. 주.는. 친.절.한. 영.화.예.요.. 연.쇄. 살.인.이.라.는. 소.재.가. 끔.찍.하.다.고. 말.하.자. 눈.을. 동.그.랗.게. 뜨.고. 말.한.다.. 사.실.을. 보.여.주.는. 뉴.스.가. 영.화.보.다. 더. 세.고. 끔.찍.하.지. 않.나.요.?

전.남. 신.안.군. 가.거.도.에.서. 5개.월.간. 촬.영.했.다.. 목.포.로. 나.가.는. 배.가. 이.틀.에. 한. 번. 들.어.오.는. 곳.. 답.답.하.고. 외.로.운. 감.정.이. 영.화.의. 기.운.과. 잘. 맞.아. 떨.어.지.는. 곳.이.었.다.. 영.화. 속.에.서. 미.친. 날.이.라.고. 표.현.되.는. 기.상.악.화.는. 섬.에.서. 일.상.적.인. 일.이.다..

낮.에.도. 안.개.가. 자.욱.해.서. 극.락.도.라.고. 하.는.데. 안.개.가. 걷.히.면. 바.람.이. 불.고., 겨.우. 햇.빛.이. 나.면. 비.가. 오.고.. 인.어.공.주.도. 우.도.에.서. 찍.어.서. 제.가. 섬.을. 좀. 아.는.데., 촬.영.에.는. 최.악.의. 공.간.이.에.요.. 빨.리. 찍.고. 나.가.자.는. 생.각.에. 단.합.은. 잘.됐.죠..

에.선. 아.무.도. 그.를. 알.아.보.지. 못.했.다.. 제. 앞.에.서. 거., 배.우.가. 온.다.는.데. 어.딨.나.하.면.서. 쓱. 지.나.가.곤. 하.셨.죠.. 함.께. 출.연.하.신. 최.주.봉. 김.인.문. 선.생.님.이. 최.고. 스.타.였.어.요.. 숙.소.에. 회.가. 배.달.되.고.. 아., 동.사.무.소. 직.원. 한. 분.이. 절. 알.아. 보.셨.다..

극.중. 캐.릭.터.는. 투.철.한. 직.업.정.신.이. 있.는. 인.물.이.며. 여.태.까.지. 맡.은. 인.물. 중. 가.장. 고.학.력.자.라.고.. 괴.물.에.서.도. 대.졸. 백.수.가. 아.니.었.느.냐.고. 하.자. 이.번.엔. S대. 의.대.란.다.. 제.작.사.인. 두. 엔.터.테.인.먼.트.의. 최.두.영. 대.표.는. 그.에. 대.해. 주.연. 배.우.들.은. 현.장.에.서. 성.질.도. 부.리.고. 하.는.데. 그.런. 게. 전.혀. 없.다.고. 했.다..

저.는. 현.장.에.서. 살.아.가.는. 법.을. 배.워.요.. 프.로.들.은. 자.기. 일.만. 확.실.히. 하.면. 된.다.고. 하.지.만., 더. 열.심.히. 하.게. 되.는. 힘.은. 사.람. 간.의. 관.계.에.서. 오.는. 거.죠..

그.래.서.일.까.. 현.장.에.서. 설.거.지.를. 하.는. 그.의. 모.습.이. 인.터.넷.에.서. 화.제.가. 됐.다.. 집.에.서.도. 잘. 하.느.냐.고. 물.었.더.니.(그.는. 작.년.에. 결.혼.했.다.) 그.렇.다.하.곤. 그.만.. 사.생.활.에. 대.한. 질.문.에.는. 대.답.이. 길.지. 않.다..

최.근.의. 한.국. 영.화. 위.기.론.에. 대.해. 물.었.다.. 스.크.린. 쿼.터. 때.도. 많.이. 참.여.했.지.만.. 일.단.은.나.부.터. 잘.하.고. 싶.어.요.. 자.기.라.도. 잘.해.야. 할. 말.이. 있.죠.. 뭔.가. 대.단.한. 얘.기.를. 할. 것. 같.다.가. 그.냥. 마.무.리.해. 버.리.는. 것.도. 그.의. 스.타.일..

인.터.뷰.가. 끝.날. 즈.음.. 인.터.넷.에. 올.릴. 동.영.상. 촬.영.을. 위.한. 인.사.말.을. 부.탁.했.다.. 그.는. 안. 하.면. 안. 되.느.냐.고. 몇. 번.이.나. 물.었.다.. 저. 그.런. 거. 잘. 못.해.요.. 오.락. 프.로.그.램.도. 못. 나.가.요.. 나.가.서. 버.벅.거.려. 영.화. 홍.보. 망.칠.까.봐.. 연.기.하.곤. 달.라.요.. 그.냥. 얼.어.요.. 자.연.스.럽.게. 말.하.는. 모.습.을. 찍.겠.다.며. 무.작.정. 카.메.라.를. 들.이.댔.다..

음., 관.객.들.도. 범.인.이. 될. 수. 있.겠.구.나. 하.는. 메.시.지.가. 있.어.요.(눈.을. 질.끈. 감.으.며. 고.개.를. 떨.어.뜨.리.곤.) 아.아., 안.나.오.잖.아.. 이.거. 봐..

결.국. 18초.밖.에. 찍.지. 못.한. 동.영.상.을. 보.면., 어.쩐.지. 그. 자.연.스.러.움.이. 가.장. 박.해.일.답.게. 느.껴.질. 거.다..



相关文章


TOPIK二级必备单词(上)(1)
五成韩国人认为自己低收入
“当想中途放弃马拉松比赛时,就去想连路都不能走的人”
朴海日:在那个岛上我就是没有名气的演员
韩国CEO中毕业于经营和经济专业人士最多
阅读:韩国政界就FTA众说纷纭
阅读:朝鲜秀才用双脚走出来的名山故事
韩国语的特点系列讲座2
澳大利亚华人论坛
考好网
日本华人论坛
华人移民留学论坛
英国华人论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