阅读:韩国政界就FTA众说纷纭

文章作者 100test 发表时间 2007:04:10 07:25:58
来源 100Test.Com百考试题网


FTA 찬.성.? 반.대.? 범.여.권. 중.구.난.방.


한.미. 자.유.무.역.협.정.(FTA) 협.상.은. 조.공. 협.상.이.다..(민.생.정.치.모.임. 천.정.배. 의.원.)


개.방.하.지. 않.고. 한.국.을. 선.진.국.으.로. 만.드.는. 방.안.을. 제.시.하.라..(통.합.신.당.모.임. 강.봉.균. 의.원.)


한.미. FTA 협.상. 시.한.이. 나.흘. 앞.으.로. 다.가.오.면.서. 정.치.권.의. 찬.반. 논.란.이. 격.화.되.고. 있.다..


특.히. 이. 문.제.가. 올.해. 대.선.의. 주.요. 쟁.점.으.로. 부.상.하.면.서. 김.근.태. 전. 열.린.우.리.당. 의.장.과. 천. 의.원. 등. 범.여.권. 대.선. 예.비. 주.자.들.이. 단.식.농.성.에. 돌.입.하.는. 등. 강.경. 투.쟁.을. 예.고.하.고. 나.섰.다..


반.대.파., 강.경. 투.쟁.으.로. 존.재.감. 높.이.려.=한.미. FTA를. 둘.러.싼. 정.치.권.의. 찬.반. 지.형.은. 민.주.노.동.당.과. 천. 의.원. 등. 민.생.정.치.모.임., 김. 전. 의.장. 등. 열.린.우.리.당. 내. 재.야.파.가. 강.경. 반.대., 한.나.라.당.이. 원.칙.적. 찬.성.이.고. 열.린.우.리.당.과. 통.합.신.당.모.임.은. 내.부. 혼.선.을. 빚.고. 있.는. 모.습.이.다..


반.대. 진.영.은. 단.식.농.성. 등.을. 통.해. 이. 문.제.를. 최.대.한. 쟁.점.화.하.면.서. 정.국. 주.도.권.을. 잡.는.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여.기.에.는. 협.상. 타.결. 뒤. 구.체.적.인. 내.용.이. 알.려.지.면. 지.금.보.다. 반.대. 여.론.이. 높.아.질. 것.이.라.는. 계.산.도. 있.다..


천. 의.원.은. 협.상. 중.단.을. 요.구.하.며. 26일. 국.회. 본.청. 앞.에.서. 단.식.농.성.에. 돌.입.했.으.며. 27일.에.는. 김. 전. 의.장.이. 국.회. 본.청. 안. 본.회.의.장. 앞.에.서. 단.식.에. 들.어.갔.다.. 열.린.우.리.당.을. 탈.당.한. 무.소.속. 임.종.인. 의.원.도. 이.날. 국.회. 본.청. 입.구.에.서. 협.상. 즉.각. 중.단.을. 요.구.하.며. 단.식.을. 시.작.했.다..


이.들.이. 한.덕.수. 국.무.총.리. 후.보.자. 인.준. 반.대. 등.을. 고.리.로. 연.대.할. 가.능.성.도. 점.쳐.진.다.. 민.노.당. 권.영.길. 의.원.은. 이.날. 단.식. 중.인. 천. 의.원.을. 찾.아. 연.대.를. 제.안.했.다.. 천. 의.원. 측.은. 협.상.이. 타.결.될. 경.우. 전.국.을. 돌.며. 가.두. 투.쟁.에. 나.서.는. 방.안.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열.린.우.리.당.통.합.신.당.모.임.은. 중.구.난.방.=열.린.우.리.당.과. 통.합.신.당.모.임.은. 내.부. 의.견.이. 엇.갈.리.는. 모.습.이.다.. 이.날. 정.세.균. 의.장.은. 김.현.종. 외.교.통.상.부. 통.상.교.섭.본.부.장.을. 국.회.로. 불.러. 쌀. 양.허. 제.외.를. 비.롯.해. 한.미. FTA 협.상.에.서. 지.켜.야. 할. 사.항.과. 얻.어.야. 할. 사.항.이. 담.긴. 의.원.들.의. 성.명.서.를. 전.달.했.다..


그.러.나. 이. 자.리.에.서. 채.수.찬. 의.원.은. 당.내. 여.러. 견.해.가. 있.는.데. 일.부. 의.원.의. 성.명.서.를. 지.도.부.가. 당. 전.체. 의.견.인. 것.처.럼. 정.부.에. 전.달.하.는. 것.은. 맞.지. 않.다.고. 정. 의.장.을. 비.판.했.다.. 정.장.선. 의.원.도. 이.날. 고.위.정.책.조.정.회.의.에.서. 협.상.이. 진.행. 중.인.데. 극.단.적.인. 선.택.이. 도.움.이. 되.느.냐.며. 김. 전. 의.장. 등.을. 비.판.했.다..


정.동.영. 전. 의.장.은. 이.날. 천. 의.원.의. 단.식. 장.소.를. 방.문.하.고. 나.오.며. 협.상. 시.한.에. 쫓.기.는. 것.은. 옳.지. 않.지.만. 기.본.적.으.로. FTA에. 찬.성.한.다.고. 말.했.다..


내.부. 혼.선.은. 통.합.신.당.모.임.도. 마.찬.가.지.. 모.임. 소.속. 강.봉.균. 의.원.은. 이.날. 서.울. 중.구. 명.동. 은.행.연.합.회.관.에.서. 선.진.화.포.럼. 주.최.로. 열.린. 토.론.회.에.서. 우.리.나.라. 정.치.집.단.은. 글.로.벌. 세.계.경.제.에.서. 살.아.나.려.는. 의.식.이. 상.당.히. 결.여.돼. 있.다.며. 한.미. FTA 반.대.파.를. 비.판.했.다..


그.러.나. 조.배.숙. 의.원.은. 이.날. 개.인. 성.명.을. 내.고. 한.미. FTA 협.상.이. 설.사. 타.결.된.다. 해.도. 국.회. 비.준. 동.의. 반.대.에. 제.가. 앞.장.설. 것.이.라.고. 주.장.했.다.. 통.합.신.당.모.임.은. 28일. 인.천. 강.화.도. 국.회.연.수.원.에.서. 전.체. 의.원. 긴.급. 비.공.개.워.크.숍.을. 열.고. 이. 문.제.를. 논.의.할. 계.획.이.다..


한.나.라.당.은. 한.미. FTA에. 대.해. 원.칙.적.으.로. 찬.성. 의.견.이.지.만. 반.대. 여.론.을. 의.식.해. 최.종. 협.상. 결.과.가. 국.익.에. 도.움.이. 안. 되.면. 포.기.할. 수. 있.다.는. 견.해.를. 밝.혔.다.. 전.재.희. 정.책.위.의.장.은. 통.화.에.서. 양.국.이. 윈.윈.이. 되.면. 국.민.을. 설.득.할. 수. 있.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체.결.)할. 수. 없.는. 것. 아.니.냐.고. 말.했.다..



相关文章


五成韩国人认为自己低收入
“当想中途放弃马拉松比赛时,就去想连路都不能走的人”
朴海日:在那个岛上我就是没有名气的演员
韩国CEO中毕业于经营和经济专业人士最多
阅读:韩国政界就FTA众说纷纭
阅读:朝鲜秀才用双脚走出来的名山故事
韩国语的特点系列讲座2
韩国语的特点系列讲座1
澳大利亚华人论坛
考好网
日本华人论坛
华人移民留学论坛
英国华人论坛